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전쟁나면 도망(?)가겠다는 분들은 이분들에게 부끄러워해야 할겁니다. 24

2013-02-12 17:00:11 120.♡.100.116
sunzaman

1360647647_84sgx6nV_EAB080ECB9982.jpg

 

 

 

아까도 올라온 사진이지만...

 

이 분들이 나중에 영웅 취급받고 돈많이 벌자고 남의나라 전쟁에 참전한것도 아니고요.

 

이 분들 그리고 우리나라 군인분들이 지켜낸 나라를

 

나라가 마음에 안들고 개인,가족의 이익을 위해  대한민국을 뒤로 하고 도망간다면......

 

참 안타까운 일입니다.

 

sunzaman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4]
FrostBliz
IP 165.♡.144.190
02-12 2013-02-12 17:00:53 / 수정일: 2017-04-30 11:27:09
·
부끄럽죠.

근데 우리나라에서 참전용사에게 어떻게 하고 있는가, 애국자들이 어떻게 되었는가 생각하면 이해 못하는것도 아니라...
하늘
IP 58.♡.23.134
02-12 2013-02-12 17:01:31 / 수정일: 2017-04-30 11:27:09
·
어떤 얘기를 해도... 그분들은 그분들만의 확고한 생각으로 도망가실겁니다.~ 책임은 역사와 현정부등에 떠넘기면서요...
brs12
IP 121.♡.215.233
02-12 2013-02-12 17:01:31 / 수정일: 2017-04-30 11:27:09
·
이승만대통령을 욕하시는겁니까~?
쿠키맨
IP 221.♡.12.16
02-12 2013-02-12 17:02:37 / 수정일: 2017-04-30 11:27:09
·
+1

일단 아직 하지도 않은 사람들에게 지탄하기에 앞서..

먼저 실행에 옮기신 선대 어르신들에 대한 비난이 우선해야할것 같군요..ㅎㅎ
훈제두부
IP 211.♡.43.189
02-12 2013-02-12 17:01:46 / 수정일: 2017-04-30 11:27:09
·
사실 도망가고 파도 방법이 없을껄요 *
쿠키맨
IP 221.♡.12.16
02-12 2013-02-12 17:03:05 / 수정일: 2017-04-30 11:27:09
·
도망가고 싶어도 일단 전쟁 터지면 늦죠..

도망가고 싶은 사람들은 이미 한국을 뜬 사람들이죠..
hasay
IP 211.♡.43.80
02-12 2013-02-12 17:01:51 / 수정일: 2017-04-30 11:27:09
·
글쎄요? 애국해봤자 손해만 보는 나라인데요. 뭐 충분히 이해됩니다. *
Theyoob
IP 114.♡.204.254
02-12 2013-02-12 17:01:57 / 수정일: 2017-04-30 11:27:09
·
대한민국의 현실과 꼬라지(?) 먼저 생각해보고 싶네요 전
먹는사람
IP 61.♡.226.25
02-12 2013-02-12 17:01:59 / 수정일: 2017-04-30 11:27:09
·
부끄러워도 도망가야죠 *
크와트로대위
IP 182.♡.106.241
02-12 2013-02-12 17:02:09 / 수정일: 2017-04-30 11:27:09
·
캬 ㅠㅠ ⓗ
레이
IP 61.♡.108.137
02-12 2013-02-12 17:02:50 / 수정일: 2017-04-30 11:27:09
·
정말 대단한 분들입니다.
식빵엔딸기쨈
IP 118.♡.132.23
02-12 2013-02-12 17:03:05 / 수정일: 2017-04-30 11:27:09
·
지금 애국자분들이 행복하게 살고 계신가. 친일파가 그렇게 살고 있나 따져보세요..
sunzaman
IP 120.♡.100.116
02-12 2013-02-12 17:05:42 / 수정일: 2017-04-30 11:27:09
·
저분들은 행복한 미래를 담보로 저런 행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잘살수 있는 환경이면 애국자 하고 아니면 안하겠다는 말씀이신가요??
sg4520
IP 203.♡.199.0
02-12 2013-02-12 17:03:14 / 수정일: 2017-04-30 11:27:09
·
자기가 하겠다는것보단 그시절 도망치고 돌아와서 해먹는놈들 까는글 아닌가요?
eastleigh
IP 182.♡.45.110
02-12 2013-02-12 17:03:30 / 수정일: 2017-04-30 11:27:09
·
고마운 분들이죠.
쿠키맨
IP 221.♡.12.16
02-12 2013-02-12 17:04:27 / 수정일: 2017-04-30 11:27:09
·
화나서 말만한 분들에게 손가락질하기 보단...

그전에 몸소 행동으로 옮기신 선배 분들에게 손가락질해야하는게 맞죠..
카바렐로
IP 218.♡.172.88
02-12 2013-02-12 17:04:45 / 수정일: 2017-04-30 11:27:09
·
생각과 행동은 다른거지만 대한민국 근현대사는 애국자가 얼마나 대대손손 손해보는지를 너무 여실히 보여주니깐요.
삭제 되었습니다.
guwory
IP 122.♡.9.129
02-12 2013-02-12 17:05:13 / 수정일: 2017-04-30 11:27:09
·
군면제자가 대통령인 나라에서 무슨..
태루
IP 175.♡.55.6
02-12 2013-02-12 17:06:04 / 수정일: 2017-04-30 11:27:09
·
정작 제일 먼저 도망치는 자식들은 떵떵거리면서 잘만 사는데 말이죠....
민우아빠
IP 115.♡.49.102
02-12 2013-02-12 17:07:12 / 수정일: 2017-04-30 11:27:09
·
지도층의 대다수가 군면제..자식들도 군면제인 나라...군대 다녀온 사람이 바보인 나라..
glassbox
IP 116.♡.69.239
02-12 2013-02-12 17:07:14 / 수정일: 2017-04-30 11:27:09
·
역사와 현실이 그렇게 가르쳐주지 않나요? 도망치라고? *
뮤티
IP 218.♡.118.76
02-12 2013-02-12 17:07:55 / 수정일: 2017-04-30 11:27:09
·
저 분들은 무척 고마운 분들이지만 이 나라 꼬라지를 보면 절대 그런생각 안듭니다
6uylian
IP 101.♡.140.208
02-12 2013-02-12 17:08:17 / 수정일: 2017-04-30 11:27:09
·
왜 나라는 항상 민초들만 피 흘리며 지키는거죠? 정작 평소에 단물 빼먹는 사람들은 일 터지면 제일 먼저 도망가는데.
스탱
IP 223.♡.172.14
02-12 2013-02-12 17:08:20 / 수정일: 2017-04-30 11:27:09
·
애국에 대가를 바라고 해야 할까요? 지도층 또는 현실이 기대에 못미친다 하여 나라를 버리겠다는 것은 감히 '틀린' 생각이라 단언합니다. 임진왜란 이후 지도층이 국가 비상 시에 삽질한 건 익히 다 아는 사실이고 그때도 나라를 지킨 건 우리같은 평범한 백성이었습니다. 그분들은 지도층이나 현실에 대한 분노가 없어서 그랬을까요? 36년이나 나라를 잃어버리고도 나라가 없어도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다시 한 번 곰곰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