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밀히 윗몸일으키기는 아니고...
그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모아 오므려서 배 위로 올렸다가 죽 다시 다리를 아래쪽으로 펴는 거...
요거 하면 배쪽 부위의 근육들에 좋은 것 같더군요.
플러스로 앉았다 일어나기 200회!!!
저의 허벅지를 단련하기 위해!!!
살이 빠지길 기대하지만 안되네요 ==
후후 ==
그래도 저의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킬 순 있겠죠? ==;;;
복근은 생기는 것 같은데... --
뱃살에 덮혀서.. ==
* 헬스장은 끊어놓고 안 가고 있음 ==
방구석에서 드라마보면서 맨손으로 하는게 더 편한 ==
헬스장이 차로 10분 거리라서 안가게 되네요 ==;;; 으으... --
40개쯤 하면 보통 질리더군요 ==
그러면 TV를 5분간 보죠 ==;;;
사실 다 해도 시간 별로 안 걸림 --
오래 쉬면 노력에 비해 결과가..;;;
팔굽혀펴기 하루 200개 하면 진짜 강인해질 것 같은 그런 느낌...
윗몸일으키기와 팔굽혀펴기 만으로 살뺴는건 무지막지하게 어렵다고 알고있습니다..ㅠ.ㅠ
그래도 일단 기본 근육은 만들어놓자는 생각에... 퍼지지 않게...
웨이트를 하셔야 해요.
그래도 팔다리에 힘이 붙긴 하니 나쁘진 않죠.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단백질 섭취를 늘리시고.. 운동 하는 날은 반드시 푹 쉬어주세요.
근섬유가 찢어져 있는거 복구할려면 1~2일 정도 걸리거든요.
밥은 적게 드시고 단백질이 풍부한 '닭 가슴살'같은 것들은 많이 섭취해주면 좋습니다.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은 '큰일'을 수월하게 치르게 해줍니다.
그리고 결국에는 살뺄려면 '유산소 운동'입니다. ㄱ-
무산소 운동은 근력을 키우지만 유산소 운동은 살을 빼거든요.
헬스장까지 가는게 추워서.. =ㅠ;;;
일단 위 운동에 크런치 24/5세트, 런지 혹은 스쿼트 12/3세트 추가하시고,
런닝 10km/h 5분, 6km/h 1분 반복을 5회 반복해 주세요.
건강은 일단 지켜야하니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