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개발한당 ·자전거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디아블로당 ·나스당 ·골프당 ·이륜차당 ·AI그림당 ·노젓는당 ·가상화폐당 ·여행을떠난당 ·AI당 ·육아당 ·냐옹이당 ·3D메이킹 ·요리한당 ·걸그룹당 ·개판이당 ·스팀한당 ·바다건너당 ·덕질한당 ·e북본당 ·꼬들한당 ·리눅서당 ·찰칵찍당 ·빨콩이당 ·야구당 ·물고기당 ·X세대당 ·ADHD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클다방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키보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임시소모임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직장인 여러부운, 셔츠 어디서 사세요? 26

2013-01-05 20:08:13 58.♡.145.19
슈퍼파워

입사한지 9개월차가 되어갑니다

 

사무직입니다... 

 

정장 = 유니폼 입니다. 

 

맞춤정장 입어요 (공장맞춤...-_-a...한벌에 37정도...?)

 

셔츠는 근데 맞춤 싫어해요..... 

 

그냥 예작, 듀퐁, 루이까또즈 에서 슬림핏 105 입으면 어느정도는 맞습니다.. 

 

물론 기장은 좀 짧아요 (....키가 184입니다) 

 

팔길이는 110이 맞고...ㅠㅠ (그래서 110 있으면 그냥 110 사요...) 

 

목이나 품은 105도 맞아요....

 

셔츠는 그..헤밀턴? 거기서 한번 사볼까 했는데.... 

 

제가 생각하는거 만큼 옷감이 좋지는 않더라구요....

 

그냥 면 60 폴리 40정도가 -_-; 저한테는 맞는듯해요... 

 

요즘은 백화점 들를때마다 그냥 슬쩍 보고 매대에 좋아하는 메이커 (예작, 듀퐁) 있으면 

 

한번 들춰보고 좋은거 있어보이면 사고 그럽니다. 

 

개인적으로 예작 즐겨입는데요.....

 

직장인 여러분

 

어디서사십니까? 

슈퍼파워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6]
삭제 되었습니다.
jason
IP 118.♡.203.159
01-05 2013-01-05 20:09:45 / 수정일: 2017-04-30 11:19:11
·
백화점행사장이나 감기몰같은데서요
브랜드는 듀퐁, 루이가또즈, 레노마, 피에르가르뎅 등
2~3,4만원대 셔츠만입습니다
어차피 셔츠는 소모성이니깐요ㅋㅋ
etkim
IP 124.♡.69.25
01-05 2013-01-05 20:10:22 / 수정일: 2017-04-30 11:19:11
·
+1 ⓣ
슈퍼파워
IP 58.♡.145.19
01-05 2013-01-05 20:10:52 / 수정일: 2017-04-30 11:19:11
·
지금 돗데닷컴에서 지를까 말까 하다가 써봤어요 ㅋㅋㅋ
jason
IP 118.♡.203.159
01-05 2013-01-05 20:11:56 / 수정일: 2017-04-30 11:19:11
·
이미 사이즈만 알고있다면 온라인백화점이 가성비는짱이죠
나머니 디테일(패턴이나 컬러 등)을 따져봐야죠
데니스1
IP 112.♡.143.43
01-05 2013-01-05 20:09:59 / 수정일: 2017-04-30 11:19:11
·
유니클로가 기장이 의외로 길어요. 함 도전해보세요. *
슈퍼파워
IP 58.♡.145.19
01-05 2013-01-05 20:10:34 / 수정일: 2017-04-30 11:19:11
·
핏이 할배핏이라서...싫어요 ㅠㅠ
뭔가 몸에 감기는 느낌이 좋은데...............
유니클로는 질은 좋은것같은데 핏이 할배더라구요
딸기우유
IP 125.♡.19.3
01-05 2013-01-05 20:10:52 / 수정일: 2017-04-30 11:19:11
·
체형에만 맞는다면 유니클로 넌아이언 셔츠도 좋습니다.
확실히 덜 구겨집니다.
스테판
IP 58.♡.165.27
01-05 2013-01-05 20:11:24 / 수정일: 2017-04-30 11:19:11
·
저도 백화점에서 행사할때 매대에서 파는 거나 가산 같은 곳의 2~3만원대 셔츠만 사요.
jason님 말씀처럼 셔츠는 소모성이니..
jason
IP 118.♡.203.159
01-05 2013-01-05 20:14:14 / 수정일: 2017-04-30 11:19:11
·
영업직이다보니 활동량도 많고 궂이 비싼거 구입할 필요가 없지요
게다가 요즘에는 안에다가 입으니... 변화를 주기위해서는 넥타이에 투자하는게 낫지만
넥타이도 매대에서 주로 구입하죠 브랜드있고 가격도 셔츠랑 비슷하니깐요
질보다 양인거같습니다만 정장은 그나마 괜찮은걸로 입어야겠죠ㅋ
슈퍼파워
IP 58.♡.145.19
01-05 2013-01-05 20:16:38 / 수정일: 2017-04-30 11:19:11
·
뭐...부서는 영업부지만....
영업관리? 와 비슷해서........
그냥 일반 사무직같아요..전;
jason
IP 118.♡.203.159
01-05 2013-01-05 20:20:35 / 수정일: 2017-04-30 11:19:11
·
저는 필드영업입니다.
외근비중이 높습니다.
사무실에 있는시간은 최저3,4시간에서 최장7~8시간
필드에 있는시간은 대략7~9시간
빌딩에 다른회사 사람들은 입는스타일이 약간 다르더라구요
잡지에서 영감을 얻은건지 뭔가 더 세련된듯한;; 저희는 딱 노멀한스타일 ㅋㅋㅋ
아비노
IP 39.♡.192.112
01-05 2013-01-05 20:13:24 / 수정일: 2017-04-30 11:19:11
·
저랑 반대이군요. 셔츠는 맞춤이 가성비가 좋습니다. 정장은 멀쩡하게 맞추기에는 비싸지만. 괜찮은 맞춤 셔츠가게 많습니다. 고쉐, 엔드류앤레슬리 같은 곳이요.
제리클
IP 112.♡.32.203
01-05 2013-01-05 20:14:24 / 수정일: 2017-04-30 11:19:11
·
TNGT 싸고 괜찮습니다.
세일때 싸면 가성비 짱.
jason
IP 118.♡.203.159
01-05 2013-01-05 20:15:40 / 수정일: 2017-04-30 11:19:11
·
저같은경우는 레노마나 피에르가르뎅이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2.5~3만원정도
좀더 투자하려면 루이가또즈, 듀퐁급이구요ㅋㅋ
그 이상은 잘 모르겠습니다 저렴하게 입고다녀서요
슈퍼파워
IP 58.♡.145.19
01-05 2013-01-05 20:16:08 / 수정일: 2017-04-30 11:19:11
·
저한테 너무 짧아요.....TNGT...ㅠㅠ 모든게 저한테 다 짧습니다 TNGT는.......
fromcanada
IP 112.♡.209.209
01-05 2013-01-05 20:32:04 / 수정일: 2017-04-30 11:19:11
·
TNGT 셔츠는 경험상 105 한계가 180인거 같아요.
그 이상은 못 입습니다.
아비노
IP 39.♡.192.112
01-05 2013-01-05 20:15:59 / 수정일: 2017-04-30 11:19:11
·
참 면 100%로 사세요. 셔츠도 한 20벌 사놓으면 크게 더 살일이 한참 없으니까요.
5oundation
IP 116.♡.167.12
01-05 2013-01-05 20:16:15 / 수정일: 2017-04-30 11:19:11
·
백화점 행사장이 짱인것 같습니다.
유니클로도 자주 입고요 세일할때만
에피네프린
IP 220.♡.238.24
01-05 2013-01-05 20:17:51 / 수정일: 2017-04-30 11:19:11
·
답이없네요;

맞춤은 싫은데 핏은 됬으면 좋겠다니;

저도 키가 커서 기성복은 맞는게 없고 그나마 프라다 구찌 이런거는 맞지만 그거 살 돈이면 맟춤으로 몇벌 맞추죠

결국은 맞춤으로 입습니다;
슈퍼파워
IP 58.♡.145.19
01-05 2013-01-05 20:19:54 / 수정일: 2017-04-30 11:19:11
·
그나마 예작이 기장은 좀 맞더라구요...
그래서 예작 자주 사는것 같습니다....
맞춤셔츠는 딱 두벌있네요....흰색 하나 체크 하나....
제가 산 셔츠.....질이 별로인건지 원단을 잘못고른건지....
줄이 잘 안잡혀요 ㅋㅋ
에피네프린
IP 220.♡.238.24
01-05 2013-01-05 20:21:53 / 수정일: 2017-04-30 11:19:11
·
원단 문제 같으네요. 맞춤도 가격이 천차 만별이에요 2-3만원짜리도 있고, 10만원 넘는것도 있고. ㅎㅎ
SPIKE!!!
IP 24.♡.41.76
01-05 2013-01-05 20:19:32 / 수정일: 2017-04-30 11:19:11
·
회사에서 지급해 준 걸로 주구장창 돌려입어요.. 돈아까움.
다음여름
IP 121.♡.135.34
01-05 2013-01-05 20:23:51 / 수정일: 2017-04-30 11:19:11
·
저는 브룩스 브라더스 논아이언 셔츠 입습니다~ 사이즈고 꽤 다양하게 있는 편이고요,
caomei
IP 218.♡.153.73
01-05 2013-01-05 20:40:14 / 수정일: 2017-04-30 11:19:11
·
저도 브룩스 브라더스 추천이요. 저희 친오빠 키183에 마른체격인데 한국셔츠는 셔츠길이 짧아서 잘 못입고 브룩스 브라더스꺼는 길이가 길어서 잘 맞다고 좋아하더라고요.
jason
IP 118.♡.203.159
01-05 2013-01-05 20:45:30 / 수정일: 2017-04-30 11:19:11
·
저도 브룩스브라더스 하나 있긴한데 제 목이 그리 두꺼운편도 아닌데 타이트한건지 좀 답답하더라구요
요즘같은 추운날씨에는 제격이지만 봄가을은 살짝 부담스럽습니다. 대신에 핏은 확실이 고급스럽고 좋더군요ㅋ 요즘 슬림핏에 포캣없는거를 주로 입는게 유행이지만 이거는 그런조건이 아닌데도 확실히 뽀대납니다
백수드리미
IP 203.♡.222.35
01-05 2013-01-05 21:30:27 / 수정일: 2017-04-30 11:19:11
·
zara셔츠
ⓗ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