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우면 박하향이 좀 쎄다는 느낌 안피우고 놔둬도 사탕냄새 비누냄새 비슷한 이상한 냄새가 납니다. 이게 조금만 지나면 쉰내가 나요. 젖은 걸레 썩은 냄새같은 거요. 던힐 프로스트는 즐겨 피우지만 람보르기니 아이스 볼트는 역겹습니다. from CLIEN+
from CLIEN+
from CLI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