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 널다가 헉! 이게 왜 여깄지 하며 당황했어요 ㅠㅠ
인터넷에 찾아보니.....쪼그라 든다고....
면 69에 캐시 30 스팍덱스 1정도네요
세제 확인해보니 액체세제 약 알카리....
섬유유연제거 약 산성
이러다 보니 중성이 되어 중성세제가 되었네요 ;;;
일단 상태는 괜찮아 보이는데
앞으로 더욱 조심해야겠어요 ㅠㅠ
USB빨래 한 이후 최대사고였습니다.
__withANN*
인터넷에 찾아보니.....쪼그라 든다고....
면 69에 캐시 30 스팍덱스 1정도네요
세제 확인해보니 액체세제 약 알카리....
섬유유연제거 약 산성
이러다 보니 중성이 되어 중성세제가 되었네요 ;;;
일단 상태는 괜찮아 보이는데
앞으로 더욱 조심해야겠어요 ㅠㅠ
USB빨래 한 이후 최대사고였습니다.
__withANN*
멀쩡하길..
사실 뜨거운 물로 세탁하지 않는한 그냥 입을만 해요
물끼가 완전히 마르기 전에 당겨주며 다림질을 해주면 어느정도 원상복귀 됩니다.
참고로 니트도 물빨래 해줘야 해요.
드라이로 제거 안되는 때가 있어서...
대신 데미지를 최소화 하려면 중성세제 + 찬물 + 짧고 부드러운 손세탁 해줘야 하고요.
글을 다시보니 면혼방이라 크게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네요.
from CLI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