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경력 포함 34살 현재 월 300 아주 조금 넘게 받습니다.
대출및 연금넣느라 실 수령액은 200 정도구요.
연봉 4000안됩니다. 이번년도 성과급 200받았습니다.
최고도 300 좀 넘습니다.
전 제가 하는 일에 비해서(하루에 똥 3번치우기, 점심시간 동안 식사지도하고 남은시간에 퍼먹기, 화장실 제때 못가 바지에 찔끔싸기 등등) 많이 받는다 생각합니다.
특히 일반학교 교사들 고생하는거에 비해선 많이 받지못한다고 생각하는데 연봉 후덜덜하게 많이 받지는 않다구요.
제 친구들 대부분 저보다 천이상 받아요.
받는 돈으로 하는 일이 평가받지 않는 세상이면 좋겠습니다...
__withANN*
대출및 연금넣느라 실 수령액은 200 정도구요.
연봉 4000안됩니다. 이번년도 성과급 200받았습니다.
최고도 300 좀 넘습니다.
전 제가 하는 일에 비해서(하루에 똥 3번치우기, 점심시간 동안 식사지도하고 남은시간에 퍼먹기, 화장실 제때 못가 바지에 찔끔싸기 등등) 많이 받는다 생각합니다.
특히 일반학교 교사들 고생하는거에 비해선 많이 받지못한다고 생각하는데 연봉 후덜덜하게 많이 받지는 않다구요.
제 친구들 대부분 저보다 천이상 받아요.
받는 돈으로 하는 일이 평가받지 않는 세상이면 좋겠습니다...
__withANN*
from CLIEN+
고등학교 때, 대학교 1학년때 특수학교 애들이랑 가는 캠프에 몇번 참여했었는데
3일씩 참가하는데도 파김치가 되곤 했었습니다.
이 직종이 월급도 짜고 힘도 드는 직업이라고 듣긴 했는데..
이 정도일줄은 몰랐네요.
추천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