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요즘 밤 1시쯤 항상 샤워를 하는데.. 아래층에 폐 끼치고 있는건 아닌지 걱정이네요. 저는 꼭대기층이라서 아래층 상황이 어떤지 잘 몰라서리.. 시끄러운데 꾹 참고 계시는건 아닌지 밤에 위층에서 샤워하면 많이 거슬리나요?
솔직히 저렇게 들리는거 자체가 어이없는경우긴하지만요
from CLIEN+
죄송하지만 야간근무을 주로 하는지라 라이프싸이클이 달라서여. ;;;
from CLIEN+
from CLIEN+
저는 전혀 생각지도 못한 일이네요.
참고로 푸르지오의 경우 그런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고갱님...ㅋㅋ
그리고 만약 1시에 아래층 사람들이 한 참 주무시고 계시다면 별 상관 없을 겁니다.
부디 샤워기를 놓치는 실수만 하지 마셔요...ㅋ
또는 샴푸통을 떨어뜨리거나...ㅋ
그런 소음엔 깰 수 있거든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