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휴가 쓸 때 사유를 뭐라고 적으세요? 52

2012-06-20 14:19:51 121.♡.98.197
nearfall

 

오늘 페이스북에서 봤던 웃긴 댓글 중에..

 

'다음 날이 공휴일' 이란 사유가 있더군요. ㅋㅋㅋ

 

그런데 저희는 사내 결재 시스템에 원하는 날짜만 적어서 제출하면 끝인데..

 

왜 사유를 적는지 모르겠어요.   

 

어차피 자기에게 할당된 휴가 쓰는 건데..

 

nearfall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52]
hyoni2k
IP 203.♡.147.32
06-20 2012-06-20 14:20:35 / 수정일: 2017-04-30 09:02:59
·
"개인사유" 요. ㅎㅎ
저희는 행선지까지 적으라고 하더군요. ㅡ_ㅡa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32:44 / 수정일: 2017-04-30 09:02:59
·
행선지.. ㅡㅡ

그냥 비상연락처 정도만 알고 있으면 되는 거지..
pizza
IP 1.♡.103.226
06-20 2012-06-20 14:20:51 / 수정일: 2017-04-30 09:02:59
·
사유 : 휴가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33:07 / 수정일: 2017-04-30 09:02:59
·
심플하네요. ^^
옥천
IP 203.♡.179.63
06-20 2012-06-20 14:20:53 / 수정일: 2017-04-30 09:02:59
·
가사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33:47 / 수정일: 2017-04-30 09:02:59
·
집안 가사 때문에 휴가쓰면 좀 아까워요.
저도 1인 세대라서 집에 일 있을 때마다 휴가를 써서.. ㅜㅜ
evan
IP 220.♡.225.2
06-20 2012-06-20 14:21:06 / 수정일: 2017-04-30 09:02:59
·
회사마다 다르죠. 전직장에서 개인사유라고 했다가 반려된적이 있어서 ;;;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34:10 / 수정일: 2017-04-30 09:02:59
·
반려되기도 하는군요. @.@
groovecrow
IP 121.♡.51.89
06-20 2012-06-20 14:21:09 / 수정일: 2017-04-30 09:02:59
·
그러게요.. 쓸게없어서 개인사유라고 적었다가 반려받은적있네요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34:35 / 수정일: 2017-04-30 09:02:59
·
전 그냥 구두로 물어보면 지방 간다고 해요. ㅎㅎ
매쓰TM
IP 112.♡.202.155
06-20 2012-06-20 14:21:10 / 수정일: 2017-04-30 09:02:59
·
그냥 정기휴가 또는 여름휴가 뭐 이정도로 표기합니다.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35:04 / 수정일: 2017-04-30 09:02:59
·
역시 심플.. 사유를 굳이 왜 물어보나 모르겠어요.
생강이
IP 118.♡.30.116
06-20 2012-06-20 14:21:15 / 수정일: 2017-04-30 09:02:59
·
저도 개인사유라고 쓰구.. 괄호하고 내용을 적지요..
왜가냐고 묻는 사람이 너무 많아요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36:43 / 수정일: 2017-04-30 09:02:59
·
전 주변사람들이 물어봐요.
휴가 때 어디 가냐고... ㅎㅎㅎ
말룬
IP 211.♡.22.106
06-20 2012-06-20 14:21:25 / 수정일: 2017-04-30 09:02:59
·
저희도 사유 안 적어도 됩니다 ㅎ
결재가 될 지 안될지는 별개...ㅠㅠ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37:53 / 수정일: 2017-04-30 09:02:59
·
저희는 휴가 1주일 전에 신청하는데 완전 많이 겹치거나 회사에 특별한 사태가 벌어지지 않는 한 반려된 적은 없어요. (댓글 달다 보니 저희 회사가 왠지 좋은 느낌이.. ㅜㅜ)
whitelazy
IP 61.♡.230.15
06-20 2012-06-20 14:21:51 / 수정일: 2017-04-30 09:02:59
·
개인사유 요
휴가쓸때 사유란이 있는건 예비군/교육/훈련 등등 개인 연차외에 휴가쓸때가 있어서겠죠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32:06 / 수정일: 2017-04-30 09:02:59
·
헉! 혹시 저랑 같은 회사신 듯... ㅜㅜ
RedSky
IP 211.♡.177.11
06-20 2012-06-20 14:22:09 / 수정일: 2017-04-30 09:02:59
·
사유 묻는거 사생활 침해 같아요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35:18 / 수정일: 2017-04-30 09:02:59
·
저도 같은 느낌.. ^^
명탐정코란
IP 121.♡.234.50
06-20 2012-06-20 14:22:44 / 수정일: 2017-04-30 09:02:59
·
그냥 개인사유라고 씁니다... 귀찮!!!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38:38 / 수정일: 2017-04-30 09:02:59
·
어차피 결재하면서도 대부분은 핑계란 거 알텐데 말입니다.
오동명
IP 210.♡.134.200
06-20 2012-06-20 14:22:45 / 수정일: 2017-04-30 09:02:59
·
가사, 개인사정 등등 적어요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39:11 / 수정일: 2017-04-30 09:02:59
·
역시 가장 많은 사유죠. ^^
Unchained
IP 211.♡.199.195
06-20 2012-06-20 14:23:01 / 수정일: 2017-04-30 09:02:59
·
저희는 결재 자체가 없는데요... -_-a
메일로 공지만 하면 됩니다.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39:51 / 수정일: 2017-04-30 09:02:59
·
우와~ 허가제가 아니라 통보제시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40:30 / 수정일: 2017-04-30 09:02:59
·
그러니까요.. ㅋㅋㅋ
연말에 남은 휴일 수만큼 수당으로 지급하지도 않으면서..
시연
IP 121.♡.178.220
06-20 2012-06-20 14:24:07 / 수정일: 2017-04-30 09:02:59
·
그 사유가... 그런 의미인가요?

저희는 사유에 쓰는게... 연차, 병가, 결근, 상... 이런거 쓰는데..
그래야 연차에서 뺄지, 무급 휴가로 할지, 휴가 날짜에서 제외할지 판단하는거라..

제목은 다 휴가계 라고 씁니다.
생강이
IP 118.♡.30.116
06-20 2012-06-20 14:28:02 / 수정일: 2017-04-30 09:02:59
·
저희는 휴가계 제목자체가 연차 병가 월차... 그런걸로 정해져있어요..
연차를 낼경우 연차 사유가 뭐냐.. 이런거죠-_-
조퇴도 휴가계로 작성해야되고.. 사유도..ㅠㅠ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41:30 / 수정일: 2017-04-30 09:03:00
·
저희도 연차에 대해서만 연차, 오전 반차, 오후 반차로 나뉘고 특별휴가는 별도의 카테고리로 나뉘어요. ^^
Masquerade
IP 222.♡.251.222
06-20 2012-06-20 14:24:35 / 수정일: 2017-04-30 09:02:59
·
가사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41:59 / 수정일: 2017-04-30 09:03:00
·
'가사'란 사유는 왠지 슬픕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42:37 / 수정일: 2017-04-30 09:03:00
·
전 연월차 반려될 수도 있다는 것에 더 놀랐습니다.
가죽주사
IP 119.♡.42.97
06-20 2012-06-20 14:27:12 / 수정일: 2017-04-30 09:02:59
·
다음날이 공휴일ㅋㅋㅋㅋ
담에 휴가 낼때 한번 써봐야 겠네욬ㅋㅋ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43:03 / 수정일: 2017-04-30 09:03:00
·
그러다가 반려되시면 어쩌시려고..
5oundation
IP 118.♡.207.106
06-20 2012-06-20 14:27:30 / 수정일: 2017-04-30 09:02:59
·
안적습니다. 휴가는 휴가죠.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43:22 / 수정일: 2017-04-30 09:03:00
·
그렇죠? ㅋㅋㅋ
수박
IP 211.♡.223.66
06-20 2012-06-20 14:30:22 / 수정일: 2017-04-30 09:02:59
·
보통 개인사유 아니면 뭐 여름휴가 이런식으로 뭉뚱그려서 적죠....;;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49:32 / 수정일: 2017-04-30 09:03:00
·
아.. 사유 적는 회사가 대부분이신가 봐요.
Tanee
IP 211.♡.132.246
06-20 2012-06-20 14:35:01 / 수정일: 2017-04-30 09:02:59
·
가장무난한게 가족여행 혹은 집안행사 정도? ⓣ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50:34 / 수정일: 2017-04-30 09:03:00
·
저희도 미처 휴가원 선제출 못하면 자주 쓰는 사유가 집안 행사예요. ㅋㅋ
꽃동동이아빠
IP 211.♡.99.22
06-20 2012-06-20 14:37:03 / 수정일: 2017-04-30 09:02:59
·
자동차정비 ㅋㅋ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51:17 / 수정일: 2017-04-30 09:03:00
·
다른 분이 한번쯤 사용할 아이디어를 제공해 주셨습니다. ^^
mrelf
IP 210.♡.102.69
06-20 2012-06-20 14:37:47 / 수정일: 2017-04-30 09:02:59
·
심신단련요~ +_+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51:40 / 수정일: 2017-04-30 09:03:00
·
이건 공무원 버전인 듯한 냄새가.. ㅋㅋ
kerioth
IP 111.♡.142.55
06-20 2012-06-20 14:41:20 / 수정일: 2017-04-30 09:03:00
·
일이 손에 안잡혀요.

라고 쓴적 한번 있네요..

평소엔 개인사유 혹은 가사 라고 씁니다.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52:19 / 수정일: 2017-04-30 09:03:00
·
우와.. 진짜 솔직하신대요. ㅋㅋ
승인되셨나요?
ashingun
IP 1.♡.139.2
06-20 2012-06-20 14:48:48 / 수정일: 2017-04-30 09:03:00
·
전 개인사유 제일 많이썼네요 ㅎㅎ
봤던것중에 재밌었던 사유는

사유 :생일잔치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53:24 / 수정일: 2017-04-30 09:03:00
·
환갑, 회갑 등의 젊은 버전이네요. ㅋㅋ
longmo
IP 203.♡.198.30
06-20 2012-06-20 14:49:48 / 수정일: 2017-04-30 09:03:00
·
사유:놀고 싶음.
행선지:집에서 방콕구경 예정.
특이사항:전화해도 안 받을꺼임.
nearfall
IP 121.♡.98.197
06-20 2012-06-20 14:53:51 / 수정일: 2017-04-30 09:03:00
·
진짜요?
사유
-
일시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