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페이스북에서 봤던 웃긴 댓글 중에.. '다음 날이 공휴일' 이란 사유가 있더군요. ㅋㅋㅋ 그런데 저희는 사내 결재 시스템에 원하는 날짜만 적어서 제출하면 끝인데.. 왜 사유를 적는지 모르겠어요. 어차피 자기에게 할당된 휴가 쓰는 건데..
저희는 행선지까지 적으라고 하더군요. ㅡ_ㅡa
그냥 비상연락처 정도만 알고 있으면 되는 거지..
저도 1인 세대라서 집에 일 있을 때마다 휴가를 써서.. ㅜㅜ
왜가냐고 묻는 사람이 너무 많아요
휴가 때 어디 가냐고... ㅎㅎㅎ
결재가 될 지 안될지는 별개...ㅠㅠ
휴가쓸때 사유란이 있는건 예비군/교육/훈련 등등 개인 연차외에 휴가쓸때가 있어서겠죠
메일로 공지만 하면 됩니다.
연말에 남은 휴일 수만큼 수당으로 지급하지도 않으면서..
저희는 사유에 쓰는게... 연차, 병가, 결근, 상... 이런거 쓰는데..
그래야 연차에서 뺄지, 무급 휴가로 할지, 휴가 날짜에서 제외할지 판단하는거라..
제목은 다 휴가계 라고 씁니다.
연차를 낼경우 연차 사유가 뭐냐.. 이런거죠-_-
조퇴도 휴가계로 작성해야되고.. 사유도..ㅠㅠ
담에 휴가 낼때 한번 써봐야 겠네욬ㅋㅋ
라고 쓴적 한번 있네요..
평소엔 개인사유 혹은 가사 라고 씁니다.
승인되셨나요?
봤던것중에 재밌었던 사유는
사유 :생일잔치
행선지:집에서 방콕구경 예정.
특이사항:전화해도 안 받을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