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아르바이트 신청하는데 재학증명서를 제출해야해서 학교 홈페이지 가서보니깐 교내PC에서만 무료발급 나머지는 유료발급이네요 -_-;;;; 왜 그럴까요? 재학생이 재학증명서 발급을 내 프린터 써서 뽑겠다는데 ㅜㅜ 아니 군대에서도 재직증명서를 행정과장이 바로 뽑아주던데 참나 ㅜㅜ
무려 1부당 천원!
인터넷 발급은 종류, 장수 가리지 않고 무료에요!
인터넷 발급 시스템을 학교가 구축해 버리더니 그냥 무료로 제공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