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아파트, 오피스텔은. 높은층일수록 좋다는 생각. 26

2012-06-01 15:21:38 180.♡.29.68
clienwulf

1. 높을수록, 창문 활짝 열어놔도 바깥 소음이 잘 들리지 않고 조용하다. 

 

2. 높을수록, 시야가 트여, 멀리 내다볼 수 있고, 답답함이 없다. 

 

때문에, 아파트, 오피스텔은 높을 층에 살수록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clienwulf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6]
OLIVER
IP 211.♡.111.217
06-01 2012-06-01 15:18:40 / 수정일: 2017-04-30 08:59:50
·
벌레도 높을 수록 없는 것 같아요..
회색하늘빛
IP 210.♡.41.89
06-01 2012-06-01 15:19:18 / 수정일: 2017-04-30 08:59:50
·
높은수록 건물의 바람에 의한 진동에 의해 건강에 좋지 않다고 합니다...
실제로 임산부한테는 10층인가? 잘 모르겠지만 일정 이상 높이의 건물에 거주하는 것을
지양한다고 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ASURA
IP 121.♡.106.186
06-01 2012-06-01 15:20:40 / 수정일: 2017-04-30 08:59:50
·
맨꼭대기 층은 중층보다 단열이 어려워 여름에 덥고 겨울에 춥죠
MeKaS
IP 211.♡.169.2
06-01 2012-06-01 15:21:29 / 수정일: 2017-04-30 08:59:50
·
높을수록 많이 흔들립니다. 본인은 못느끼지만..
불임율도 높아지고, 각종 두통의 원인이 됩니다
언젠가 한번 나왔죠.. 주거용으로는 적합하지 않다고;;
EUROPA_MR
IP 175.♡.138.180
06-01 2012-06-01 15:22:11 / 수정일: 2017-04-30 08:59:50
·
꼭대기층은 빼구요 ㅠㅜ
silva
IP 175.♡.3.217
06-01 2012-06-01 15:23:31 / 수정일: 2017-04-30 08:59:50
·
꼭대기층 층간소음 없어서 좋을것같은데
아닌가봐요?
EUROPA_MR
IP 175.♡.138.180
06-01 2012-06-01 15:24:20 / 수정일: 2017-04-30 08:59:50
·
잠토님//여름에 달궈지면 죽습니다 ㅠㅜ
LENOTRE
IP 220.♡.14.134
06-01 2012-06-01 15:33:21 / 수정일: 2017-04-30 08:59:50
·
최근아파트는 꼭대기층과 1층이 인기지요..
하느니삽
IP 211.♡.66.62
06-01 2012-06-01 15:22:49 / 수정일: 2017-04-30 08:59:50
·
예전에는 중층이 로열층이었는데, 요즘은 상중층(?)이 로열층인 것 같아요.
하이리슥
IP 175.♡.24.2
06-01 2012-06-01 15:22:54 / 수정일: 2017-04-30 08:59:50
·
벌레도 덜 올라오죠.. 그런데 너무 땅에서 떨어져 살면 안좋다는 의견도 있고.. ;;
Lendas
IP 222.♡.232.188
06-01 2012-06-01 15:24:42 / 수정일: 2017-04-30 08:59:50
·
저는 개인적으로 8~12층 정도가 좋더라구요 ⓣ
왜냐하면
IP 119.♡.168.156
06-01 2012-06-01 15:25:17 / 수정일: 2017-04-30 08:59:50
·
전 높은층은 안 살아보고 아파트 2층 사는데 넘 좋아요~ㅋㅋ 일단 엘베 안타고 슝슝 왔다갔다 하니까ㅎㅎ 창 밖으로 보이는 나무들도 좋구ㅋㅋ
smileso
IP 221.♡.98.199
06-01 2012-06-01 15:25:36 / 수정일: 2017-04-30 08:59:50
·
얼마전 소방 교육을 받았는데 그분들에게는 고층은 죽음의 층이라더군요 ㅜㅜ

불나면 복사열이 위로가기 때문에 구조나 견디는 것도 힘들다고 하더라구오...ㅜㅜ
widep
IP 211.♡.90.7
06-01 2012-06-01 15:26:45 / 수정일: 2017-04-30 08:59:50
·
그래서 제가 항상 집 구할때 뛰어내려도 살 수 있는 위치를 고집하죠.. ㅎㅎ
달콤돌리
IP 218.♡.32.4
06-01 2012-06-01 15:25:45 / 수정일: 2017-04-30 08:59:50
·
건축학적으로 태풍과 바람을 견디기 위해 미세한 움직임이 있는데요.
예민한 사람들은 상층일수록 불편감을 느낄수 있다 합니다.
그래서 벌레가 올라오지 못하는 높이 소음이 없는 위치와 전망이 좋은 위치가
로얄층이 되겠지요. 아파트마다 층수는 다르겠지요.
widep
IP 211.♡.90.7
06-01 2012-06-01 15:25:49 / 수정일: 2017-04-30 08:59:50
·
고층이 더 시끄럽지 않나요?
ksmin
IP 202.♡.90.107
06-01 2012-06-01 15:28:58 / 수정일: 2017-04-30 08:59:50
·
그러게요.... 소리가 벽을 타고 올라와서 음량이 전혀 안줄어드는듯 합니다.
silva
IP 175.♡.3.217
06-01 2012-06-01 15:27:43 / 수정일: 2017-04-30 08:59:50
·
요즘 아파트들 35층짜리도 많더라구요
삭제 되었습니다.
쏭이오
IP 59.♡.54.28
06-01 2012-06-01 15:30:07 / 수정일: 2017-04-30 08:59:50
·
고층사는데 넘 건조해요 ⓣ
omaru
IP 58.♡.196.122
06-01 2012-06-01 15:31:40 / 수정일: 2017-04-30 08:59:50
·
고층 사다리 비용때문에 이사 비용이 거의 1.5~2배 가까이 나오죠..^^
hide1217
IP 211.♡.98.18
06-01 2012-06-01 15:32:35 / 수정일: 2017-04-30 08:59:50
·
진짜 화재, 정전만 아니면야...
SHERLOCK
IP 211.♡.248.174
06-01 2012-06-01 15:34:31 / 수정일: 2017-04-30 08:59:50
·
2층 사는데 나무로 둘러쌓여 숲에 사는 느낌입니다~
산소소년
IP 111.♡.137.86
06-01 2012-06-01 15:35:07 / 수정일: 2017-04-30 08:59:50
·
고층이 더 시끄러운 경우가 많아요.. 특히 도로와 인접해 있으면 ㅠ.ㅠ
LENOTRE
IP 220.♡.14.134
06-01 2012-06-01 15:37:13 / 수정일: 2017-04-30 08:59:50
·
우리 아파트꼭대기층은.. 옥탑방 복층에 옥상정원까지 꾸밀수 있습니다..
풀장으로도 만들어쓰더군요... 왕부럽..
FastBuy
IP 221.♡.212.6
06-01 2012-06-01 15:51:50 / 수정일: 2017-04-30 08:59:50
·
소음은 고층이 더한 경우가 많더군요.
그리고 제 기준은 보통 완강기를 사용할 수 있는 높이 정도로 잡습니다. 대충 6~7층이 적당하더군요.
넌내게목욕값을줬어
IP 203.♡.142.25
06-01 2012-06-01 15:57:47 / 수정일: 2017-04-30 08:59:51
·
저는 4층 사는데 벌레가 좀 많은 편이라 봄부터 가을까지 홈매트를 계속 가동해야하는 것 제외하면 나무도 보이고 너무나 만족스럽네요...각자 취향이 있으신 듯 해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