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전화로 이별통보 받았습니다. 조언좀 주세요.. 17

2012-04-26 00:13:33 39.♡.62.88
후시딘좋아

며칠전에 전화로 이별통보받았습니다...

 

 

오빠랑 잘 안맞는거 같다고...............

 

 

며칠간 정신나간 사람처럼 지내다가...

 

 

낮에 문자 보내고............... 10시정도에 전화하니 전화도 안 받더라구요..... 휴....

 

 

내일부터는 1박2일 교육도 가는데..... 이런 기분으로 교육을 제대로 받을지 걱정이 됩니다..

 

 

이런것도 안하면 정말이지 후회할꺼 같습니다.

 

주말에 집 근처로 찾아가서..........마지막으로 연락해보고, 안되면..... 깨끗이 잊어야 겠어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후시딘좋아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7]
PEACE
IP 175.♡.99.150
04-26 2012-04-26 00:14:40 / 수정일: 2017-04-30 08:53:47
·
뭐 어떤 조언을 원하시는지
현재 상황, 앞으로의 계획 다 있으시네요
도미노_
IP 211.♡.216.13
04-26 2012-04-26 00:15:16 / 수정일: 2017-04-30 08:53:47
·
여자분이 헤어지자고 한 이유를 먼저 파악하시는 게 우선일 것 같아요..
전화상으로 이별 통보 들어야 할 만큼 큰 잘못 하신 게 있으신지...
대게는 보통 만나서 이야기 하잖아요
Tanee
IP 211.♡.68.151
04-26 2012-04-26 00:20:28 / 수정일: 2017-04-30 08:53:47
·
도미노님의견에한표
이유를 알아야 해결하실수 있을듯 ⓣ
Jonathan
IP 59.♡.103.250
04-26 2012-04-26 00:15:31 / 수정일: 2017-04-30 08:53:47
·
이주후에 하세요 지금하면 청개구리처럼 더 튀러갈걸요.. 궁금하게 만드셔야죠
고씨
IP 211.♡.220.224
04-26 2012-04-26 00:15:41 / 수정일: 2017-04-30 08:53:47
·
객관적으로 그냥 접으시는게 좋으실듯한데
꿈을꾸다
IP 180.♡.125.166
04-26 2012-04-26 00:15:51 / 수정일: 2017-04-30 08:53:47
·
안 맞는다는데 괜히 붙잡고 있어봐야 속만 타지요. 깨끗이 잊어버리고 더 좋은 사람 만나세요.
TH55-
IP 58.♡.16.83
04-26 2012-04-26 00:16:12 / 수정일: 2017-04-30 08:53:47
·
상대편은 글쓴분한테 마음이 없는거 같은데 그냥 맘접고 다른 좋은분 찾으세요~ ⓣ
side
IP 121.♡.173.52
04-26 2012-04-26 00:16:36 / 수정일: 2017-04-30 08:53:47
·
잡으실 생각이였으면 통보받자 마자 가셨어야죠..;;

주말이라니..

본인 할 거 다 하시고.. 잡는다는게 -_-;;


지금 당장 달려가서 잡아볼거 아니면

그냥 잊으심이 나을듯 하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연탄난로
IP 39.♡.79.99
04-26 2012-04-26 00:16:58 / 수정일: 2017-04-30 08:53:47
·
조언이래봐야 큰 도움은 못되겠지만 굳이 한말씀 드려보자면...
이별 통보를 전화로 하시는 분이라면 힘드시더라도 그냥 연락하지 말고 참아보시면 좋겠어요.
그 말을 얼굴 맞대고 못해서 전화로 하시는 분인데
마지막 연락인들 받겠습니까...
그리고... 외람되지만 이별 통보를 전화로 하시는 분이라니... 이하생략.
minmi
IP 58.♡.251.181
04-26 2012-04-26 00:18:16 / 수정일: 2017-04-30 08:53:47
·
서두르시면 .. 정말 끝입니다 ..
써드
IP 110.♡.78.46
04-26 2012-04-26 00:18:42 / 수정일: 2017-04-30 08:53:47
·
여자로 다친 맘은 여자로 달래(?)야 함.. 그게 제일 빠름..
Tanee
IP 211.♡.68.151
04-26 2012-04-26 00:20:45 / 수정일: 2017-04-30 08:53:47
·
ㄷㄷ ⓣ
rex1123
IP 110.♡.33.53
04-26 2012-04-26 00:19:44 / 수정일: 2017-04-30 08:53:47
·
어차피 이미 헤어짐을 당한거... 마지막으로 찾아가보는행동- 나중에 시간이 흘러서 돌아봤을때 해도 후회하실꺼고 안해도 후회하실꺼에요. 그렇다면 맘가는대로 한번 찾아가보세요.
제가 예전에 헤어진 여친을 6년만에 만나 술한잔 한적이있었는데 이야기를 하다가 "내가 너한테 헤어짐을 통보받았을때 집앞에 가서 밤새 기다려보고 싶었다 하지만 니가 그모습을 보고 정떨어져 할까봐 말았어"라고 말을했었는데 그 친구가 그러더라구요... 그때 찾아와서 기다리지 그랬냐고...
어차피 인생은 케바케입니다. 나중에 돌아봤을때 후회없을 행동을 본인이 결정하고 행동하세요^^ 이런곳에 조언을 구해봐야 다 소용없어요.
땡큐
IP 137.♡.61.155
04-26 2012-04-26 00:23:07 / 수정일: 2017-04-30 08:53:47
·
버리세요. 전화로 헤어지자고 하는 여자와 함께할 미래에 안봐도 훤합니다.

앞으로도 종종 그러실건데 혼자 속앓이 하면서 견디실 자신 있으시면 매달려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단 미련이 남을거 같으면 한번쯤 심히 매달려보는것도 할만합니다.
카일P
IP 125.♡.98.247
04-26 2012-04-26 00:31:07 / 수정일: 2017-04-30 08:53:47
·
그냥 접는다는 마음으로 다른일(전 독서 많이) 하세요. 서두르면 끝입니다.
재익
IP 182.♡.79.240
04-26 2012-04-26 00:33:24 / 수정일: 2017-04-30 08:53:47
·
경험상, 또 제 주변의 많은 조언 상....이럴 때 연락 안하는 것이 아이러니하게도 그나마 만분의 일이라도 다시 잘되는 길입니다.
_햨
IP 211.♡.210.38
04-26 2012-04-26 00:39:06 / 수정일: 2017-04-30 08:53:47
·
전화로 헤어지자 한쪽도 그렇지만..
그말을 듣고도 아무 반응도 안한쪽도 좀 그렇네요. ..

다음날 바로 찾아갔으면 따져묻기라도할텐데..
(또는 그여자분이 그래도 날 놓치기싫은거구나 하면서 맘이 흔들렸을수도있는데)
며칠을 가만히 있다가 이제와서 연락하면 ..,ㅡㅡ;;;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