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사가 연차사용을 -_- 이상하게 생각하는 회사라서
휴가 사유를 잘 만들어서 제출을 해야하는데요
연초에 부모님이 아프시다고해서 하루를 썼는데
이번에 또 휴가ㅠ_ㅠ 를 내야해서요
휴가 사유를 사실대로 말하면 좀 곤란해서 ㅠ_ㅠ 면접ㅠ_ㅠ
다른 사유 없을까요?
2번의 면접때문에 다음주에 또 내야 할것 같은데 ㅠ_ㅠ
고민이 많습니다. 보통 어떻게 내시나요
개인 사정 이라고 하면 꼭 자세히 물어보더라구요 _ㅠ_ㅠ
안녕하세요
회사가 연차사용을 -_- 이상하게 생각하는 회사라서
휴가 사유를 잘 만들어서 제출을 해야하는데요
연초에 부모님이 아프시다고해서 하루를 썼는데
이번에 또 휴가ㅠ_ㅠ 를 내야해서요
휴가 사유를 사실대로 말하면 좀 곤란해서 ㅠ_ㅠ 면접ㅠ_ㅠ
다른 사유 없을까요?
2번의 면접때문에 다음주에 또 내야 할것 같은데 ㅠ_ㅠ
고민이 많습니다. 보통 어떻게 내시나요
개인 사정 이라고 하면 꼭 자세히 물어보더라구요 _ㅠ_ㅠ
라고 씁니다
라고 씁니다 ^^
<-- 사실 모든일이 개인사유지.. 남의 사유로 쉬진 않죠. 그리고 그렇게 써봐야 어짜피 물어보고..
차라리 연차라고 쓰세요..
물어보면 사실대로 이야기하는게 멋지고 보기 좋죠. 그것도 말하기 싫으면 '사적인 비밀' 이라고 쓰는게.
이주동안 2번 쉰적도 잇습니다; ㅋ
근데 나중에 찾으면 사유정도는 알아야 하니까요... 혼자 일하는거 아니거든요.
뭐 하루딱 쉬는거야 물어보지도 않지만. 연속으로 쉰다거나 하면. 어디아픈가 걱정스레 묻고는 하죠.
요즘엔 그냥 개인사유 ㅡ_ㅡ;
사유를 알리는 것은 휴가가 아님~!!!!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