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직장인 휴가 사유 보통 어떤것으로 쓰시나요? 22

2012-04-09 10:00:24 210.♡.7.58
grey365

 

 

  안녕하세요

 

  회사가 연차사용을 -_- 이상하게 생각하는 회사라서

 

  휴가 사유를 잘 만들어서 제출을 해야하는데요

 

  연초에 부모님이 아프시다고해서 하루를 썼는데

 

  이번에 또 휴가ㅠ_ㅠ 를 내야해서요

 

  휴가 사유를 사실대로 말하면 좀 곤란해서 ㅠ_ㅠ 면접ㅠ_ㅠ

 

  다른 사유 없을까요?

 

  2번의 면접때문에 다음주에 또 내야 할것 같은데 ㅠ_ㅠ

 

  고민이 많습니다. 보통 어떻게 내시나요

 

  개인 사정 이라고 하면 꼭 자세히 물어보더라구요 _ㅠ_ㅠ

 

grey365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2]
ㅂㅣ오는날
IP 211.♡.78.202
04-09 2012-04-09 10:00:48 / 수정일: 2017-04-30 08:50:21
·
개인사유
라고 씁니다
CRLF
IP 1.♡.174.253
04-09 2012-04-09 11:10:35 / 수정일: 2017-04-30 08:50:21
·
헛, 저랑 같으시네요 ㅎㅎ
방과후캠퍼스
IP 203.♡.151.50
04-09 2012-04-09 10:00:56 / 수정일: 2017-04-30 08:50:21
·
사유를 면접으로 진짜 적어서 내는 패기!
arura
IP 211.♡.37.100
04-09 2012-04-09 10:01:54 / 수정일: 2017-04-30 08:50:21
·
ㅎㅎ. ㅠㅠ 저도 마니 비슷한 상황이군요... 저같은경우. 친인척 해외여행으로 인한 인천공항 셔틀운행이라고... 개인사유로 쓰고 물어보면 저리 말해요,... ㅠㅠ
농약중독자
IP 168.♡.66.9
04-09 2012-04-09 10:02:19 / 수정일: 2017-04-30 08:50:21
·
1년에 한번씩 "건강검진" 씁니다.
명군
IP 175.♡.91.132
04-09 2012-04-09 10:02:27 / 수정일: 2017-04-30 08:50:21
·
가사정리
라고 씁니다 ^^
5oundation
IP 118.♡.207.106
04-09 2012-04-09 10:02:44 / 수정일: 2017-04-30 08:50:21
·
보험 은행 동사무소 등 일볼게 많아서 쓴다고 합...이거 의외로 괜찮은듯
Badger
IP 123.♡.102.90
04-09 2012-04-09 10:03:11 / 수정일: 2017-04-30 08:50:21
·
신변정리...?
neomocha
IP 211.♡.199.26
04-09 2012-04-09 10:03:40 / 수정일: 2017-04-30 08:50:21
·
건강검진이 좋습니다. 아프다는 사람한테 뭐라하는 사람 별로 없습니다. *
선데이키즈
IP 118.♡.85.14
04-09 2012-04-09 10:03:45 / 수정일: 2017-04-30 08:50:21
·
집안사정. 무슨 사정이냐고 물으면 그저 큰 우환이 생겼다고 하심은. 제가 써먹었던 거에요;
gayman
IP 203.♡.74.24
04-09 2012-04-09 10:03:55 / 수정일: 2017-04-30 08:50:21
·
개인사유로 쓸거면 안써도 되고요..

<-- 사실 모든일이 개인사유지.. 남의 사유로 쉬진 않죠. 그리고 그렇게 써봐야 어짜피 물어보고..

차라리 연차라고 쓰세요..

물어보면 사실대로 이야기하는게 멋지고 보기 좋죠. 그것도 말하기 싫으면 '사적인 비밀' 이라고 쓰는게.
러블러블리
IP 203.♡.143.20
04-09 2012-04-09 10:04:03 / 수정일: 2017-04-30 08:50:21
·
저 같은 경우엔.. 지방에 사는 부모님 올라오셔서, 마중나가는 날 하루... 배웅 나가는 날 ...해서..
이주동안 2번 쉰적도 잇습니다; ㅋ
양파맨
IP 211.♡.0.125
04-09 2012-04-09 10:04:20 / 수정일: 2017-04-30 08:50:21
·
Private
깜댕이
IP 61.♡.181.253
04-09 2012-04-09 10:05:47 / 수정일: 2017-04-30 08:50:21
·
타사면접
니가와
IP 121.♡.21.24
04-09 2012-04-09 10:06:18 / 수정일: 2017-04-30 08:50:21
·
의외로 물어보는 회사 많네요.. 어우 저걸 꼭 물어보고싶을까
gayman
IP 203.♡.74.24
04-09 2012-04-09 10:08:01 / 수정일: 2017-04-30 08:50:21
·
제가 결제해주는 입장서.. 대답드리자면 별로 안궁금해요.. 쉬던지 말던지.

근데 나중에 찾으면 사유정도는 알아야 하니까요... 혼자 일하는거 아니거든요.

뭐 하루딱 쉬는거야 물어보지도 않지만. 연속으로 쉰다거나 하면. 어디아픈가 걱정스레 묻고는 하죠.
gredo
IP 14.♡.239.214
04-09 2012-04-09 10:06:42 / 수정일: 2017-04-30 08:50:21
·
부모님 검진도 괜찮을듯. 두어달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병원다니시는 분 많아요.
수박
IP 211.♡.223.66
04-09 2012-04-09 10:06:45 / 수정일: 2017-04-30 08:50:21
·
비~~밀!
hide1217
IP 211.♡.98.18
04-09 2012-04-09 10:09:36 / 수정일: 2017-04-30 08:50:21
·
집에 일이 좀 있어서.... 이렇게 얘기하면 쿨한 윗분들은 그냥 넘어가 주시고... 울 팀장님은 응? 무슨일?;; 아오;;; 결국 구라가 꼬리물다가 걸릴 위험이 있어서 ... 3월에 쓸때는 와이프가 힘들어 해서 하루 쉬려구요... 그랬네요 ㅋ
체핑
IP 203.♡.125.126
04-09 2012-04-09 10:22:33 / 수정일: 2017-04-30 08:50:21
·
피치못할 사정을 만드세요; 개인 사유에 여행-정도로 써냈더니 막상 전날 일터지면 연차 취소하려고 드는 회사도 있더군요... 은행업무나 건강상의 이유가 괜찮을듯 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리안
IP 118.♡.232.162
04-09 2012-04-09 10:38:57 / 수정일: 2017-04-30 08:50:21
·
처음엔 고향방문 이라던가 경조사 참석 이렇게 썼는데
요즘엔 그냥 개인사유 ㅡ_ㅡ;
뻘뻘뻘
IP 210.♡.202.1
04-09 2012-04-09 11:47:37 / 수정일: 2017-04-30 08:50:21
·
개인사유~!!!!
사유를 알리는 것은 휴가가 아님~!!!! ㅎㅎ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