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이네요..
정장입은 사진도 필요해서 그냥 정장을 입고 할까..
그냥 아무 옷이나 입고 가면 사진관에서
양복 합성도 해준다기에 ㅋㅋ
두종류로 뽑을까 고민이네요..
여러분은 여권에 양복인가요? 캐주얼인가요?
언뜻 주변 보면 캐주얼이 더 많은거 같긴한데
__withANN*
정장입은 사진도 필요해서 그냥 정장을 입고 할까..
그냥 아무 옷이나 입고 가면 사진관에서
양복 합성도 해준다기에 ㅋㅋ
두종류로 뽑을까 고민이네요..
여러분은 여권에 양복인가요? 캐주얼인가요?
언뜻 주변 보면 캐주얼이 더 많은거 같긴한데
__withA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