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맨날 오피스텔을 전전하다 이번에 아파트로 이사를 하게 됐는데...이사할때 엘리베이트 사용료로 15만원을 내라고 하네요..
혼자사는데 짐이 많아봤자 얼마안된다고 15만원은 억울하고, 형평성에도 맞지 않는다고 했더니....21층이라 5회이상 사용시는 무조건 엘리베이트 사용료를 내야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여러번 따지다 그냥 내일 다시 관리실 담당자랑 다시 통화하기로 했네요...통화해봤짜 긁어 부스럼만 될꺼 같고...그냥 4번에 어찌어찌 다 옮기고 안되면 계단으로 21층이 오르는 한이 있더라도 안내려고 하거든요...
그 돈 명목도 맘에 들지 않고, 규정, 형평성 모든게 억울하여, 그렇게 하려고 하는데......그렇게 해서 짐을 옮겨도...결국엔 무조건 사용하면 내야된다고 하면서 규정을 들이밀면 어쩔수 없이 내게 될꺼 같은데...이거 완전 딜레마네요...ㅠㅠ
입주자대표회에서 정했다는데 이렇게 부당하게 청구되는 금액에 대해서 검색이나 소보원등의 답변을 봐도 이길수가 없는데....힘들게 번돈 그렇게 부당하게 내고 싶지는 않네요..
님들은 이사갈 때 보통 어떻게는 하시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꾸벅...
p.s. 뿌리깊은 나무 완전 재밌네요...^^
from ClienPad
조금밖에 안되니 억울하실것 같긴하네요. 잘 타협하시길~ *
무슨 고속기차도 아니고..
올해 5만원인가로 올랐는데 일정회수 이상 사용할꺼면 사다리차 부르라고 하더군요.
인테리어 공사하면서 엘리베이터 쓰면 하루당 얼마씩 받기도 한답니다.
사다리 비용 한번 확인해보시고요, 안되면 그냥 내셔야 할거 같네요.
15만원이 아니라 20만원 넘는 곳도 있어요.
이삿짐 엘리베이터로 나르다 고장나는 경우가 많아서 아예 사용하지말라. 하는 차원에서 가격을 높게 잡았다더군요.
사다리차 이용하라는 얘기입니다.
from ClienPad
너무 억울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