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늦게 이성이랑 전화통화를 자주하는 편인데.. 새벽늦게 이성이랑 통화하면 안되는걸까요?;; 통화하다보면 기분은 좋은데.. 끊고나면 감정이... 오묘해지네요.. 새벽늦게 이성이랑 통화하는게 실례일까요??.ㅎ
"잠은 안오는데 이 시간에 확실히 깨어있는 사람이 너밖에 없어서"
라는 의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전 친구랑은 아무 느낌 없던데 ㅎㅎㅎㅎ
상대방 여자도 같은 의문을 품고 있을겁니다.
'늦은시간에 남자랑 통화해도 되나?'
from ClienPad
도데체 이녀석의 정체는 무엇인가...생각한 적이 있었네요.
그냥 생활패턴문제가 아닐까요? 올빼미 둘이서.. ㅠㅠ 전화 끊고 그냥 곯아떨어졌습니다. ㅠㅠ
정말 공포스러웠습니다. 전 자려고 불 다끄고, 집에는 저 혼자였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