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남자분들 씻는데 얼마나 걸리시나요? 27

2011-10-07 15:52:25 211.♡.125.253
bbtan

저는 샤워하러 들어가면 대략 30-40분 걸립니다 ㄷㄷㄷ

 

그래서 샤워가 어떨땐 두려울 정도에요 (출근할때 다가오면)

 

일단 따뜻한물로 몸을 데우고 머리를 샴푸로 보글보글 거품을 낸다음

 

클랜징폼으로 세안을 슥슥슥 하고 샤워타올로 귀뒤나 목 등을 슥슥 씻어줍니다

 

그리고 샴푸를 씻어내고 린스냐 트리트먼트를 하죠

 

그리고 마찬가지로 샤워타올로 몸을 ㄷㄷㄷ 깨끗이 씻고

 

마지막으로 양치랑 면도를 하는데 대략 30-40분이 걸립니다

 

다른 친구들은 10분이면 끝나는데

 

제 친구들은 저 과정을 다 생략하고 물만 뿌리는거겠죠? ㄷㄷㄷ

bbtan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 THE PRINCE OF CHART -

blog.naver.com/mailbonaeyo

cafe.naver.com/bboyannara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7]
Hyde
IP 119.♡.47.193
10-07 2011-10-07 15:53:18 / 수정일: 2017-04-30 03:21:36
·
목욕은 1시간
샤워는 20분여~ ⓘ
evan
IP 61.♡.56.7
10-07 2011-10-07 15:53:20 / 수정일: 2017-04-30 03:21:36
·
샤워는 10분정도 하는것 같습니다.
sofangel
IP 211.♡.164.155
10-07 2011-10-07 15:53:24 / 수정일: 2017-04-30 03:21:36
·
15분? ㅎㅎ
듀녕이
IP 125.♡.206.228
10-07 2011-10-07 15:53:29 / 수정일: 2017-04-30 03:21:36
·
저는 다 씻는데 20분정도 걸려요~ *
Hue-Man
IP 129.♡.140.42
10-07 2011-10-07 15:53:42 / 수정일: 2017-04-30 03:21:36
·
전 머리는 샴푸만 쓰고, 바디샤워 쓰고, 면도까지 하면...20-25분이면 되는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browneye
IP 211.♡.73.184
10-07 2011-10-07 15:53:51 / 수정일: 2017-04-30 03:21:36
·
군대 함 다녀오니 항상 10분 내외로..;
낭만형사
IP 211.♡.71.73
10-07 2011-10-07 15:54:05 / 수정일: 2017-04-30 03:21:36
·
아..귀 뒤였네요. 이런...
from ClienPad
joontama21
IP 112.♡.19.48
10-07 2011-10-07 15:55:01 / 수정일: 2017-04-30 03:21:36
·
후훗.
재봉이형
IP 164.♡.106.136
10-07 2011-10-07 16:09:21 / 수정일: 2017-04-30 03:21:36
·
저도 읽다가 응?하고 다시 읽은 부분이에요;;
joontama21
IP 112.♡.19.48
10-07 2011-10-07 15:54:46 / 수정일: 2017-04-30 03:21:36
·
아침마다 샤워로 대략 30~40분 소비하고..

자기전에도 샤워로 대략 30~40분 소비합니다.

뭐 군대 훈련받을때는 정렬한 상태에서 씻고 다시 나와서 정렬하는데 5분 걸린적도 있지만...-_-;
BLUESKY
IP 14.♡.179.149
10-07 2011-10-07 15:55:02 / 수정일: 2017-04-30 03:21:36
·
출근시간때는 7분안에 모든걸 끝낼수 있습니다.

머리감으며 이빨닦고 몸에 비누칠하며 면도하고 씻어내면 끝납니다 ㅡ_ㅡ;
망드
IP 121.♡.36.190
10-07 2011-10-07 15:55:06 / 수정일: 2017-04-30 03:21:36
·
샤워는 노래 한곡 끝나기전에..목욕은 2시간-_-;
회뜨는네모
IP 110.♡.230.68
10-07 2011-10-07 15:55:17 / 수정일: 2017-04-30 03:21:36
·
10분 내외.... 다만 여름에는 3-4차 겨울에는 2차 __;;;;;
smm0529
IP 175.♡.132.66
10-07 2011-10-07 15:55:46 / 수정일: 2017-04-30 03:21:36
·
머리는 아침에 감고요 저녁샤워는 10분
wonpooh
IP 129.♡.32.24
10-07 2011-10-07 15:55:55 / 수정일: 2017-04-30 03:21:36
·
저도 샤워 30분...ㅋㅋㅋㅋ
Heeyachan
IP 163.♡.99.127
10-07 2011-10-07 15:56:15 / 수정일: 2017-04-30 03:21:36
·
아침 샤워에 10분 정도 걸리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inbae
IP 143.♡.249.191
10-07 2011-10-07 15:57:11 / 수정일: 2017-04-30 03:21:36
·
15-20분
비를기다리는
IP 58.♡.70.9
10-07 2011-10-07 15:57:27 / 수정일: 2017-04-30 03:21:36
·
샤워는 10분이내로~ 목욕은 1시간이내.
Tanee
IP 211.♡.80.211
10-07 2011-10-07 15:59:54 / 수정일: 2017-04-30 03:21:36
·
10-15분 끗 ⓣ
IDK-N
IP 112.♡.186.243
10-07 2011-10-07 16:00:03 / 수정일: 2017-04-30 03:21:36
·
아침에는 샤워 안합니다. 아침에는 그럴 여유가 없습니다.
샤워는 저녁에 하고 아침에는 머리감고 세수하고 팔 다리만 딱고 나갑니다.
10분 정도 걸리네요.
dehet
IP 220.♡.89.46
10-07 2011-10-07 16:00:23 / 수정일: 2017-04-30 03:21:36
·
그거다하고 이십분정도 걸리는듯..
@@!!
IP 178.♡.124.94
10-07 2011-10-07 16:02:07 / 수정일: 2017-04-30 03:21:36
·
군대 영향이 커서... 항상 10분안에 샤워를 해요 ㅋㅋ
꼬맹
IP 203.♡.147.42
10-07 2011-10-07 16:02:12 / 수정일: 2017-04-30 03:21:36
·
아침샤워 10~15분?
아웃
IP 165.♡.2.2
10-07 2011-10-07 16:06:52 / 수정일: 2017-04-30 03:21:36
·
샤워 10분.
린스만 안해도 시간이 많이 줄어요.
재봉이형
IP 164.♡.106.136
10-07 2011-10-07 16:10:00 / 수정일: 2017-04-30 03:21:36
·
군대에서 3분안에 해본적이 있어서 어지간하면 10분을 넘지 않아요~~
발랄한앙앙씨
IP 121.♡.0.248
10-07 2011-10-07 16:10:28 / 수정일: 2017-04-30 03:21:36
·
아침 샤워 30분 저녁에는 40분 정도 합니다..
저녁에는 추가적으로 스크럽과 트리트먼트를 해야하거든요.. 발도 더 꼼꼼히 씻어야 하고 ㅎㅎ
키드레이
IP 165.♡.2.164
10-07 2011-10-07 16:20:30 / 수정일: 2017-04-30 03:21:36
·
10-15분?....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