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샤워하러 들어가면 대략 30-40분 걸립니다 ㄷㄷㄷ
그래서 샤워가 어떨땐 두려울 정도에요 (출근할때 다가오면)
일단 따뜻한물로 몸을 데우고 머리를 샴푸로 보글보글 거품을 낸다음
클랜징폼으로 세안을 슥슥슥 하고 샤워타올로 귀뒤나 목 등을 슥슥 씻어줍니다
그리고 샴푸를 씻어내고 린스냐 트리트먼트를 하죠
그리고 마찬가지로 샤워타올로 몸을 ㄷㄷㄷ 깨끗이 씻고
마지막으로 양치랑 면도를 하는데 대략 30-40분이 걸립니다
다른 친구들은 10분이면 끝나는데
제 친구들은 저 과정을 다 생략하고 물만 뿌리는거겠죠? ㄷㄷㄷ
샤워는 20분여~ ⓘ
from ClienPad
자기전에도 샤워로 대략 30~40분 소비합니다.
뭐 군대 훈련받을때는 정렬한 상태에서 씻고 다시 나와서 정렬하는데 5분 걸린적도 있지만...-_-;
머리감으며 이빨닦고 몸에 비누칠하며 면도하고 씻어내면 끝납니다 ㅡ_ㅡ;
샤워는 저녁에 하고 아침에는 머리감고 세수하고 팔 다리만 딱고 나갑니다.
10분 정도 걸리네요.
린스만 안해도 시간이 많이 줄어요.
저녁에는 추가적으로 스크럽과 트리트먼트를 해야하거든요.. 발도 더 꼼꼼히 씻어야 하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