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귀엽다는 말을 종종 듣는데요 또한 처음 인상이 그런가봐요 근데 저는 여자로써 귀엽다는 말보다 예쁘다는 말이 듣고싶어요 귀엽다는 말은 통상적으로 예의상하는 말같아서 싫어요 ... 제자랑 절대아닙니다 여자분들 공감하시죠? ㅜㅜ - iPhone 아이클리앙앱에서
아름답다(이말은 왠만큼 매력 적이지 않으면 쓰임새의 오글거림 때문에 거의 쓰지 않지만 정말 매력적이라면 절로 나오는 말 이지요.) >>>>>> 귀엽다 >> 이쁘다
신빙성이 가지 않습니다. 그 기분, 잘 알죠.
하지만 여자가 다른 여자에게 하는 귀엽다는 말은 절대 믿지 않습니다. -_-;;
남자가 하면 좋은 의미
그냥 평범하다 -> 귀엽다
별로다 -> 귀엽다
그냥 평범하다 -----> 귀엽다. (남자에게 물어봤을때 이렇게 이야기 한다면)
별로다 ---> 그냥 귀여워 (소개팅 끝나고 주선자가 물으면)
단 여자들이 귀엽다는 소리하는건 ㅡ_ㅡ;;
오징어(3gs 아님...)한테도 귀엽다고 하는게 여자들인지라 ㄷㄷ
듣고싶단 말이신지.. 그리고 귀엽다는 말은 왠지 좀 부담없이 쓸 수 있지만
이쁘단 말을 하면 좋아한다는 그런 의미까지 내포되는것 같아서 ;;
남자는 여자에게 귀엽다고 할때는 진짜 외모가 귀여운겁니다. 좋은 의미로
예쁜여자가 귀엽긴 어려운데 귀여운여자들이 단장하면 예쁘기도 하거든요.
예쁘다죠ᆞ
전 예쁜것보다 활기찬 여자가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