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개발한당 ·자전거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디아블로당 ·나스당 ·골프당 ·이륜차당 ·AI그림당 ·노젓는당 ·가상화폐당 ·여행을떠난당 ·AI당 ·육아당 ·냐옹이당 ·3D메이킹 ·요리한당 ·걸그룹당 ·개판이당 ·스팀한당 ·바다건너당 ·덕질한당 ·e북본당 ·꼬들한당 ·리눅서당 ·찰칵찍당 ·빨콩이당 ·야구당 ·물고기당 ·X세대당 ·ADHD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클다방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키보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임시소모임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여성분들만.. 남자친구가 대머리라면 사귈수있나요? 30

2011-09-04 13:58:15 211.♡.71.221
야근도리
남자친구가 심한 대머리라면 사귈수있겠나요? 만약 소개팅 자리같은데 나왔다몀..

아는 사람 중 몇이 대머리인데 장가는 커녕 연애도 못하고 있더라고요.. 사람은 참 좋은데.. 상처받은 기억이 있어서 아예 여자룰 만나려 하지도 않고


- iPhone 클리앙앱에서
야근도리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0]
stardusthi
IP 112.♡.78.1
09-04 2011-09-04 13:59:25 / 수정일: 2017-04-30 03:17:06
·
저의 아는 동생의 여친이
아는 동생에게
키 작고, 못 생겨져도 좋다~!!!
제발 대머리만 되지 말아다오라고 했다고 하더라구요...
gytls2
IP 112.♡.50.97
09-04 2011-09-04 13:59:26 / 수정일: 2017-04-30 03:17:06
·
대머리라도 얼굴이 제 취향이고 착하고 능력있고 사람만 좋으면(너무 바라는게 많나요 ㅋㅋㅋㅋ) 사쉴수있을거같아요. 단 하이모를 맞춰줄거같아요 ㅋㅋㅋㅋ
Drum
IP 121.♡.221.180
09-04 2011-09-04 14:00:28 / 수정일: 2017-04-30 03:17:06
·
취향인 얼굴에 착하고 능력까지 있더라도 가발을 씌워야 된단건가요 ㅋㅋㅋ
Drum
IP 121.♡.221.180
09-04 2011-09-04 13:59:40 / 수정일: 2017-04-30 03:17:06
·
대체로 그런질문에 반응이... 진정 사랑하던 남자가 대머리가 되거나..
그분이 자신의 생명을 구해줬다거나..
능력이 모든걸 압도할만큼 있지않는한 힘든듯한 분위기더군요;;
ni79ya
IP 211.♡.18.59
09-04 2011-09-04 14:00:24 / 수정일: 2017-04-30 03:17:06
·
초면에는... 싫을 것같아요.. 곁에서 두고두고 오래지나다보면서, 정이들면 생각이 바뀔 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은 소개팅보다는...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게...
yanga00
IP 124.♡.173.208
09-04 2011-09-04 14:00:32 / 수정일: 2017-04-30 03:17:06
·
자신보다 월등히 높은 연봉이라믄 사귀더군요 [m]
songmom
IP 124.♡.123.47
09-04 2011-09-04 14:00:48 / 수정일: 2017-04-30 03:17:06
·
정말 솔직히 말하면 예. 입니다. ㅠㅠ
근데 아예 머리를 밀어버린 사람이라면 전 사귈 수 있을 거 같아요. 결국 가려지지도 않는데 가리려고 한 머리 모양을 하신 분이라면... 전 gg 칠거 같아요. ㅠㅠ
Lynx
IP 59.♡.97.30
09-04 2011-09-04 14:01:41 / 수정일: 2017-04-30 03:17:06
·
음. 대머리 거부감은 본능인듯 합니다. ㄷ ㄷ
유전되는 몇몇 특징들에 대한 심한 거부 또는 호감이 참 명확하지요. .•°
야근도리
IP 211.♡.71.221
09-04 2011-09-04 14:02:25 / 수정일: 2017-04-30 03:17:06
·
사실 동양인이 대머리가 어울리는 스탈은 거의 없지요.. 남궁연? 이나 길 같은 스타일은 머리가있다면 광장히 미남입니다 구준엽도.. 근데 평범한 한국남자스탈에 대머리라면.... 가발쓰는걸 알아도 만나주시려나
kcm0526
IP 112.♡.190.139
09-04 2011-09-04 14:03:09 / 수정일: 2017-04-30 03:17:06
·
강남에 빌딩있고 의사고 억대 연봉이면 가능합니다
큰일냥
IP 125.♡.119.5
09-04 2011-09-04 14:03:18 / 수정일: 2017-04-30 03:17:06
·
나만 아껴주고 배려해준다면 대머리라도 괜찮습니다.
다만, 키는 커야겠죠? 둘 다 포기할 순 없어요..난 소중하니까요ㅎㅎㅎ
coco_hyunmin
IP 221.♡.2.66
09-04 2011-09-04 14:05:31 / 수정일: 2017-04-30 03:17:06
·
저도 머리숱은 크게 차이없다고 생각해요. 제 여친이 거식증으로 조금 휑해졌어도 .. 뭐 ...
leedw2002
IP 211.♡.71.58
09-04 2011-09-04 14:05:48 / 수정일: 2017-04-30 03:17:06
·
아...대머리가 모든 걸 압도하는 악조건이네요 ㅜㅜ 탈모있는 제 친구는 그래도 여자 사귀고 했는데 참 복 받은 거였나봐요. ⓣ
행복하고즐거운인생
IP 125.♡.231.9
09-04 2011-09-04 14:06:00 / 수정일: 2017-04-30 03:17:06
·
여친이 하이모 쓰라고 해서 미칠.. =_=
2년 사이에 많이 숱이 줄었어요 =_=;;; ㅠ_ㅠ;;
gooapple
IP 58.♡.63.232
09-04 2011-09-04 14:08:22 / 수정일: 2017-04-30 03:17:06
·
쓰면 해결되는건데 오히려 권장해주면 좋은거 아니예요??
쓰고도 이해 못하겠다고 하면 난감하겠지만...
아버
IP 121.♡.121.193
09-04 2011-09-04 14:06:55 / 수정일: 2017-04-30 03:17:06
·
아는 분 형님은 사람도 좋고 잘 생기고 한데
머리 때문에 하도 여자친구가 안 생겨서 가발을 제작했고,
소개팅을 하게 됐는데
어찌어찌 잘 돼서 결혼까지 성공하셨답니다.


그럼데 그 분, 신행 첫날 밤에도 가발을 벗지 않으셨더랍니다;;

이유인즉슨, 신행 다녀와서 파혼당할까봐요;;

아...슬퍼요ㅠㅠㅠ ⓘ
행복하고즐거운인생
IP 125.♡.231.9
09-04 2011-09-04 14:07:57 / 수정일: 2017-04-30 03:17:06
·
근데 이건 제 생각인데 여자 쪽에서도 결혼식 때는 가발 쓴 모습을
원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친지 친구들 다 보는데...
어차피 하루 볼 거...

뭐 나중에 결혼하고 빠졌다고 하면 그만일테니 말이죠. =_=
아버
IP 121.♡.121.193
09-04 2011-09-04 14:09:10 / 수정일: 2017-04-30 03:17:06
·
제 말은...

연애 시작 이후 결혼 첫날 밤까지 여자분은 그 머리가 가발이라는 걸 모르고 있었다는 겁니다;;

젊을 적 사진은 전부 밀봉했더라는...;;; ⓘ
leedw2002
IP 211.♡.71.58
09-04 2011-09-04 14:10:19 / 수정일: 2017-04-30 03:17:06
·
그거 나중에 걸리면 크게 문제될 수도 있는거 아닌가요?? ㅎㄷ ⓣ
행복하고즐거운인생
IP 125.♡.231.9
09-04 2011-09-04 14:10:27 / 수정일: 2017-04-30 03:17:06
·
네 결론은 그런데요, 그니까 남친이 머리 숱이 많이 빠진 경우라도
기왕에 하루 정도는 숱이 많아 보이길 원하는 심리들이 있을 것 같다는 것이죠.

그니까 그냥 일반적으로 서로 알고 있는 경우에 관해서...
Drum
IP 121.♡.221.180
09-04 2011-09-04 14:16:46 / 수정일: 2017-04-30 03:17:06
·
ㅡㅡ;; 그나저나 뒤에 안걸리셨대요? 걸리고나면 거의 사기결혼으로 파혼 소송감인거같은데;;
삭제 되었습니다.
Sid_Meier
IP 180.♡.156.18
09-04 2011-09-04 14:22:45 / 수정일: 2017-04-30 03:17:06
·
어디에 있죠? 그걸론 아무리봐도 불가능할 것 같은데... 생각보다 이혼 사유로 인정되는 사례 많지 않습니다. 합의이혼이라면 모를까...
from ClienPad
삭제 되었습니다.
야근도리
IP 211.♡.71.221
09-04 2011-09-04 14:13:33 / 수정일: 2017-04-30 03:17:06
·
이런거보면 여자도 남자의 외모를 많이 보는것 같아요... 물론 남자가 말하는 이쁜여자!! 이런식이아니라 대머리만 아니면되 180만 넘으면되.. 경차만 아니면 되 이런식으로 붙는거죠
Drum
IP 121.♡.221.180
09-04 2011-09-04 14:17:17 / 수정일: 2017-04-30 03:17:06
·
은근히 많이보죠.. 얼굴보단 그외의것이 영향이 크지만, 키 머리, 몸매, 힘 등등...
alex00
IP 61.♡.236.49
09-04 2011-09-04 14:13:54 / 수정일: 2017-04-30 03:17:06
·
대머리는 좀 힘들어요 ㅠㅠ ⓣ
하늘봐야
IP 203.♡.220.117
09-04 2011-09-04 14:18:32 / 수정일: 2017-04-30 03:17:06
·
대한민국 삼분의 일은 대머리 된다는데... 비단 광고인가요? ⓣ
행복하고즐거운인생
IP 125.♡.231.9
09-04 2011-09-04 14:21:43 / 수정일: 2017-04-30 03:17:06
·
30 중반 넘어가면 숱이 없어지는 사람들이 많이 눈에 띄더군요.
영창가자
IP 121.♡.159.59
09-04 2011-09-04 14:31:38 / 수정일: 2017-04-30 03:17:06
·
키 작은 남자보다 더 혐오하는게 대머리입니다;;

이건 100이면 100 전부 싫어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가발이나 흑채로 속인후 결혼하고

대머리라고 밝히는 분들도 많다고..;
훈남직장인
IP 211.♡.218.14
09-04 2011-09-04 14:38:58 / 수정일: 2017-04-30 03:17:06
·
제 친구 심하게 머리가 없습니다. 20대 중반인데 마치 50대 할아버지만큼 없습니다. 근데 이쁜 여자치구랑 잘사귀더군요. 여자친구한테 정~~~말 잘해서 그런지 잘 사귀더라고요 ⓣ
떡갈나무
IP 110.♡.243.240
09-04 2011-09-04 15:52:30 / 수정일: 2017-04-30 03:17:06
·
대다모가 그렇게 크게 성장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죠. *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