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심한 대머리라면 사귈수있겠나요? 만약 소개팅 자리같은데 나왔다몀..
아는 사람 중 몇이 대머리인데 장가는 커녕 연애도 못하고 있더라고요.. 사람은 참 좋은데.. 상처받은 기억이 있어서 아예 여자룰 만나려 하지도 않고
- iPhone 클리앙앱에서
아는 사람 중 몇이 대머리인데 장가는 커녕 연애도 못하고 있더라고요.. 사람은 참 좋은데.. 상처받은 기억이 있어서 아예 여자룰 만나려 하지도 않고
- iPhone 클리앙앱에서
아는 동생에게
키 작고, 못 생겨져도 좋다~!!!
제발 대머리만 되지 말아다오라고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분이 자신의 생명을 구해줬다거나..
능력이 모든걸 압도할만큼 있지않는한 힘든듯한 분위기더군요;;
그런 분들은 소개팅보다는...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게...
근데 아예 머리를 밀어버린 사람이라면 전 사귈 수 있을 거 같아요. 결국 가려지지도 않는데 가리려고 한 머리 모양을 하신 분이라면... 전 gg 칠거 같아요. ㅠㅠ
유전되는 몇몇 특징들에 대한 심한 거부 또는 호감이 참 명확하지요. .•°
다만, 키는 커야겠죠? 둘 다 포기할 순 없어요..난 소중하니까요ㅎㅎㅎ
2년 사이에 많이 숱이 줄었어요 =_=;;; ㅠ_ㅠ;;
쓰고도 이해 못하겠다고 하면 난감하겠지만...
머리 때문에 하도 여자친구가 안 생겨서 가발을 제작했고,
소개팅을 하게 됐는데
어찌어찌 잘 돼서 결혼까지 성공하셨답니다.
그럼데 그 분, 신행 첫날 밤에도 가발을 벗지 않으셨더랍니다;;
이유인즉슨, 신행 다녀와서 파혼당할까봐요;;
아...슬퍼요ㅠㅠㅠ ⓘ
원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친지 친구들 다 보는데...
어차피 하루 볼 거...
뭐 나중에 결혼하고 빠졌다고 하면 그만일테니 말이죠. =_=
연애 시작 이후 결혼 첫날 밤까지 여자분은 그 머리가 가발이라는 걸 모르고 있었다는 겁니다;;
젊을 적 사진은 전부 밀봉했더라는...;;; ⓘ
기왕에 하루 정도는 숱이 많아 보이길 원하는 심리들이 있을 것 같다는 것이죠.
그니까 그냥 일반적으로 서로 알고 있는 경우에 관해서...
from ClienPad
이건 100이면 100 전부 싫어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가발이나 흑채로 속인후 결혼하고
대머리라고 밝히는 분들도 많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