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와 축협사이에 이견이 있었다고 하며 사퇴가 홍명보 개인의 의사가 아니라고 합니다. 확인되지 않은 루머입니다. 아무래도 홍명보 본인은 사퇴맘이 없었는데 청와대가 질러버려서 축협이 알아서 긴게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명보 멘탈이면 사퇴 당연히 안할거라 봤어요.
제정신인가?
이런 스토리 아닐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