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는 일단 국대 감독을 자신이 원한건 아닌거 같습니다
이 부분은 빵집 에서임생이가 설득에서 그랬다고 해서
첨부터 좀 의문이 들었습니다..
홍은 원하지는 않았어요..근데 자꾸
야 니가 임마 잘해줘야 우리 라인들 감독도 하거 자리잡는다
하면서 꼬셨겠죠...
그러니
썩어빠진 축협 놈들이 다음에도 국대 한국 감독(지들라인) 계속해서 앉히고
지들 카르텔 유지하려거 한거 같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스쿼드 자체가 32강을 못가는 건 말도 안될 정도의 전력 이었죠
그리 평가전에 욕을 처먹어도 홍을 유지한가는
설마 저 멤버로? 32강 못가겠냐 한거 같아요.
월드컵 경기전 평가전을 말아먹거 경기장에서 반대여론 비난을 해도
아니 32강가고 충분히 가고 잘하면 16가겠지..설마 저 멤버로? 하면서
고집을 부렸어요..
박펠레도 그랬죠 32강은 무조건 간다고 역대급 꿀조 아무리 공이 둥글다해도 우리는 2승1패정도 1승1무1패 정도는 할거라 생각했죠
그래서 32강가면 것봐라 외국감독 필요 없다 아쉽지만 16강은 점 아쉬웠네 하며 두둔했을 겁니다...
우리나라 감독 써도 됨다 하고 싶었죠..그리고 자기 라인들 앉히고
계속해서 이용했겠죠 그래서 다음 예상하고 돈도 비상식적으러 많이 주고요..
아니 증명도 못한 감독 사단도 아닌 감독에게 누가 저리 돈을 많이 주나요....
우리나라 스쿼드 좋죠..정말 48개국 가도 안꿀
립니다..
현대 축구는 이제 전술이죠..변형하고 바꾸고 게임 흐름마다 팀마다 상대 선수 누구냐 다 바뀝니다. 이제 한팀이 약팀이라더 일방적으로 8대0 5대0 스코어 나오기 힘들어 졌어요..옛날은 강팀이 개인기량으로 갖고 놀아도 우왕좌왕 하면서 다 털렸는데 이제는 봉쇄하고 막고 전술대비 이게 중요해ㅜ졌어요...이제 현미경 축구입니다..
근데 한국은 그런게 없습니다
전술 전략 포메이션 변화 상대팀 분석 없어요
그냥 고집입니다 해주 해줘 해줘..그러다 보니 선수들도 전략도 없도 누가 튀어 나오고 누가 받고 그런게 전혀 안보였아요...
결론은 결국 다 바꿔야 합니다...지방 축협 대표 이런 라인들 다 바꾸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그게 힘들져 단순 중앙 축협을 바꾼다고 될일은 아닙니다..정몽규 이임생 홍명보 사퇴요? 그런다고 달라지나요..
즈그들 밥그릇 챙기겠죠...
박펠레도 그랬죠.. 32강은 무조건 간다고 외신도 아니 저 스쿼드로 못간다고? 누가봐도 저 전력으로 32강 못가는 건 ..이해를 못했죠 그래서 일부러 진거 아니냐거 한것처럼....
근데 쓰레기 축협 라인들이 이제 변화를할까요? 달라지는 간 없어요..
각 지방 축협대장들은 거드럭 거리며 살거에요.지들끼리 짝짜꿍하거요...
진짜 분통 터집니다...일본 처럼 장기 계획세우고 키워 나가야ㅜ합니다....지금이 황금새대 라는데..아직 젊고 유럽에 나가유망주 많아요
기회 있습니다..
홍은 자진사퇴 안할겁니다
아시안컵으로 증명 하겠다 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