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고있는데 뒤에서 공만 돌리고 있을때 카메라가 홍명보 비춰주는데.
벤치에 앉아서 구경하고 있던 장면 ㅎㅎㅎ
앞에 뛰어나와 소리지르고 열내고 지휘하다가 경고받아도 용서가 안되는 마당에 말이죠.
전반전 끝나고 야유가 터져나왔을때 그 소리를 인지했다면 그런 전술은 안펼쳤을텐데요.
남의나라 경기 보듯이 앉아서 구경하는거 보고 정말 실소가 터지더군요.
지고있는데 뒤에서 공만 돌리고 있을때 카메라가 홍명보 비춰주는데.
벤치에 앉아서 구경하고 있던 장면 ㅎㅎㅎ
앞에 뛰어나와 소리지르고 열내고 지휘하다가 경고받아도 용서가 안되는 마당에 말이죠.
전반전 끝나고 야유가 터져나왔을때 그 소리를 인지했다면 그런 전술은 안펼쳤을텐데요.
남의나라 경기 보듯이 앉아서 구경하는거 보고 정말 실소가 터지더군요.
대통령이라고 나온게 술 잘 빠는것과 사타구니 거시기 위치바꾸는거랑 도리도리 잘하는것 밖에 없는 상한 물건이 나왔는데 꼴에 야망은 커서 내란 일으켰다가 2년만에 셀프탄핵을 했습니다.
그런데 세상이 안정화되려는데 축구쪽에서 상한 물건이 편의점도 아니고 회장 감독 이사로 2+1으로 나와서 전국민의 축제인 월드컵을 다 망쳐버리고 한국축구를 20년이상 퇴보시켰습니다. 저 동네는 물갈이가 아니라 아예 바닥갈이부터 해야 합니다.
선수들이 피하게 만들어 놨더군요...
다른 영상에서 칠판에 Fight 적어 놓고 싸워, 하지만퇴장같은 건 당하면 안돼, 싸워, 난 그걸 지켜 볼거야..
레전드 전술가인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