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이상한 인간들이 권력투쟁을 위해
친문 갈라치기를 안하면 됩니다.
그러면 그냥 조용히 낚시나 할 사람이에요.
유시민 작가는.
긁어부스럼이라고 하죠.
등판할 필요가 없는 분을 계속 등판시키는 건
당신들의 욕심, 욕망인데 그걸 모르고 계속 공격하죠.
이런 이상한 인간들이 권력투쟁을 위해
친문 갈라치기를 안하면 됩니다.
그러면 그냥 조용히 낚시나 할 사람이에요.
유시민 작가는.
긁어부스럼이라고 하죠.
등판할 필요가 없는 분을 계속 등판시키는 건
당신들의 욕심, 욕망인데 그걸 모르고 계속 공격하죠.
노무현 대통령께 열정과 애정을 배울 수 있고, 문재인 대통령께 인내와 의리를 배울 수 있고, 이재명 대표께 희생과 불의와의 타협없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친문 갈라치기 인가요?
"친문" 이라고 공격하는 글보다 "친문"이라고 공격하지 말라는 글이 많은 것 같습니다.
(다섯명의 이름 글자를 딴 용어 사용도 그렇게 하지 말라고 하는 분들 글에서 많이 보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모르겠는데, 여기 게시판에서는 "뭔가 그러하지 말라는 것"을 증명하듯이 시위하는 것 같습니다.
도대체 누구를 비판하면 그렇게 되는 건가요?
김어준, 유시민을 비판하면 "친문"을 공격하게 되는 건가요?
정청래 비판은 "친문"을 공격하게 되는 건가요?
(왜 이어지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뉴이재명"이라고 공격하고, "이재명"도 공격하고, "김민석"도 공격하면서,
"친문"은 공격하지 말라고 하시는 분들은
"딴 곳"에 있었던 일들을 여기 게시판에 가져와서 쓰시는 건가요?
아니면 치열한 "댓글 논쟁"을 "게시글"로 승화시켜서 진행하시는 건가요?
허수아비 때리기로
상대편을 세력으로 모는 가스라이팅 걑습니다.
사면해줘도 연동형으로 국회의원 다리 나줘도 만족 못 하시겠답니다
김용남 공천은 정청래가 했는데, 대선때 김용남 영입했다는 이유로 대통령을 원망하고 다닌답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6637CLIEN
CLIEN
제발 바램이니 그 좋아하는 닊시나 하셨음 합니다
요즘 유시민씨 행보를 보며 십수년째 구입했던 과거 저서들까지 싹 다 버리고 싶은 심정이니까요
유시민이라는 인간에 대해 실망을 하셨다면 유시민의 글은 읽을 가치가 없어요. 메신저와 메시지는 서로 연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