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1144?po=0&sk=id&sv=tj2912&groupCd=&pt=0CLIEN
미세방충망 업체가 안방 창만 작업 못끝내고 가버렸고
창을 못여니.. 저는 선풍기로 괜찮은데 다른 가족은 더워해서 에어컨 켜고 자게 생겼네요
아직 비용 안준걸 다행이라 해야하나 어흐
계속 어이없는건 지네 일정이 어쩌고 하면서 7월 돼야 나머지 작업 마무리 하겠다고 했다네요.
방충망 틀은 계단실에 2주 동안 덩그러니
계속 선 넘는거 같아서 내일은 전화해서 항의 한번 해야 겠습니다
가만히 있으면 가마니로 보고 일정 계속 미룰거 같아서요
저는 제가 이사와서 다했는데... 한두시간이면 합니다.
자재가 부족하다고 저러고 갔댑니다..
17일에 저러고 가서 아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