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는 7900X에 RTX5080을 깔리지도 않는 윈도우XP를 깔아놓고 코어2개만 갈궈대니 성능이 나올리가 있을까 합니다.
반면에 일본은 비슷한 스펙에 (오히려 주전들 부상들이 있으니 실제 스펙은 반단계 낮을지도7800X3D + 5080?) OS를 윈11에 패치도 충실히 했으니 성능을 120% 발휘한게 아닌가 합니다.
다른 국가들도 스펙은 떨어질지언정 OS는 최소 윈8 이상은 설치한 느낌인데, 참 그렇네요.
일본사람들이 자주 쓰는 말중에 운도 실력의 일부라는 말이 있는데, 월요일 브라질전에서 일본의 운은 어떻게 작용할지가 볼만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