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축구 역사상 전무후무 무능력 끝판왕에
월드컵 최초 두번이나 기회받고도 최악성적
그로인해 국내감독들 기회박탈에 쓰리백 전술은 사장됨
쓰리백 쓰는 국내감독나오면 홍명보랑 비교됨
앞으로 잊을만 하면 월드컵때마다 소환되서 박제될듯
그래도 홍명보 보단 낫다 이런식
이걸 보면서 저도 교훈을 얻게됩니다. 사람은 본인그릇보다 욕심을 부리면 망한다
한국축구 역사상 전무후무 무능력 끝판왕에
월드컵 최초 두번이나 기회받고도 최악성적
그로인해 국내감독들 기회박탈에 쓰리백 전술은 사장됨
쓰리백 쓰는 국내감독나오면 홍명보랑 비교됨
앞으로 잊을만 하면 월드컵때마다 소환되서 박제될듯
그래도 홍명보 보단 낫다 이런식
이걸 보면서 저도 교훈을 얻게됩니다. 사람은 본인그릇보다 욕심을 부리면 망한다
월드컵 관람하고 온다던데...
사실은 아니겠죠;;;
명예를 회복하겠다더니 우리나라 축구를 완전히 죽여버렸어요.
이번 월드컵을 기회로 해외로 나갈수 있었을 젊은 선수들의 기회가 사라졌습니다.
안타깝지만 이미 한국축구 네임드는 맞죠.
클린스만 이후에 할만한 사람이 홍명보정도였던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