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개발한당 ·자전거당 ·소시당 ·안드로메당 ·디아블로당 ·AI그림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이륜차당 ·육아당 ·가상화폐당 ·여행을떠난당 ·AI당 ·냐옹이당 ·개판이당 ·3D메이킹 ·요리한당 ·걸그룹당 ·스팀한당 ·소셜게임한당 ·달린당 ·바다건너당 ·덕질한당 ·야구당 ·e북본당 ·물고기당 ·꼬들한당 ·리눅서당 ·찰칵찍당 ·빨콩이당 ·시계찬당 ·X세대당 ·ADHD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클다방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키보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임시소모임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WebOs당 ·위스키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유시민 작가가 방역 한번 돌리니깐 너무 잡기가 쉬워요 30

29
2026-06-28 20:25:20 211.♡.234.136
love114

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유시민 작가를 그렇게 저주했나 봅니다


어둠의 유시민 팬클럽들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전 커뮤니티 다 벌레들 망했더라구요 ㅋㅋㅋㅋ

love114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0]
볼빨린사춘기
IP 116.♡.240.208
06-28 2026-06-28 20:26:46
·
뽐뿌랑 여기밖에 안하는데....
여기도 평상시랑 다를바 없는것 같은데요...
store
IP 211.♡.188.26
06-28 2026-06-28 20:27:20 / 수정일: 2026-06-28 20:44:22
·
진짜 유시민작가님 그 능력이 부럽습니다.
그냥 많이 배웠다고 되는게 아니라
두뇌가 뛰어나야 해요.
나의X에게
IP 119.♡.255.181
06-28 2026-06-28 20:30:10 / 수정일: 2026-06-28 20:32:54
·
비슷한 글들을 신나게 계속 올리는 이유가 있을까요 어차피 온라인 키보드 배틀일뿐이지만 말이죠.
지금 잠실체육관 시위현장을 가면 ' 너 중국인이지?' 아니면 시진핑 욕해봐' ' 이재명 욕해봐' 와 ' 너 용역이지?또 다른 버전이 아닌가싶습니다.다들 왜 이리 남을 함부로 정의해서 싸우는 짓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love114
IP 211.♡.234.136
06-28 2026-06-28 20:33:11
·
:) 이미 답을 정해놓고 묻는식으로 물어보신다면 답을 다르게 해드리는게 인 지 상 정 !

답은 이렇게 올리면 어차피 걸러집니다. 제 글 들 리플에 달리는 닉네임들 보고 오시면 됩니다

야호!
청금석
IP 218.♡.82.156
06-28 2026-06-28 20:58:10
·
@love114님 차암~~ 댓글 쌈마이스럽게 올리시네요. 야호!.............라니 ㅋㅋㅋㅋ

정중한 댓글에는 그래도 격을 갖추시는게 좋지 않겠어요? 뭐 20대시라면 괜찮겠지만...
love114
IP 211.♡.234.136
06-28 2026-06-28 20:58:29
·
@청금석님 욕설 감사합니다!
청금석
IP 218.♡.82.156
06-28 2026-06-28 21:01:37
·
@love114님 욕설..........이라뇨.............. 어이가 없네요. 비약의 천재신가요?
청금석
IP 218.♡.82.156
06-28 2026-06-28 21:02:34
·
@나의X에게님 극과 극은 통하는 겁니다. 점점 더 맞다는 확신이 드는 명언이더군요.
맞죠그렇죠
IP 122.♡.153.166
06-28 2026-06-28 20:30:43
·
유시민 작가 키워드로 글 많이 적어주시네요 ㅎㅎ 이제 댓글 좀 달리면 “역시 쉽네요 ㅋㅋㅋ” 같은 댓글 예상해봅니다.
에드맨
IP 106.♡.194.152
06-28 2026-06-28 20:35:33
·
불리언
IP 104.♡.226.207
06-28 2026-06-28 20:36:01 / 수정일: 2026-06-28 20:36:37
·
뭐가 쉽다는건지
별로 안 먹힌것 같은데 자화자찬이 너무 심하십니다.
생각보다 안 먹힌것 같아 긁히셨나 보네요...
love114
IP 211.♡.234.136
06-28 2026-06-28 20:37:21
·
증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야호!
앵두류
IP 59.♡.12.157
06-28 2026-06-28 20:36:32
·
메모는 진리 더라구요. 똑같은 패턴 변하지 않는 수준!
청금석
IP 218.♡.82.156
06-28 2026-06-28 21:00:07
·
@앵두류님 저도 메모 기능 이제 사용할까 봐요. 저 분은 아뒤가 아예 외워지더군요 ㅎㅎㅎ
글로리
IP 221.♡.252.107
06-28 2026-06-28 20:36:53
·
마치 예전 통합진보당 게시글 보는거 같네요.
메리고라운드
IP 220.♡.161.77
06-28 2026-06-28 20:41:26
·
그가 지나온 정당엔 풀한포기 안남았어요
하크선장
IP 118.♡.141.87
06-28 2026-06-28 20:58:41
·
@메리고라운드님 와 또 오셨네요
메리고라운드
IP 220.♡.161.77
06-28 2026-06-28 21:03:09
·
선장님 안녕하세요 정청래 유시민 때문에 화가 나서 또 왔어요
silver_plane
IP 106.♡.128.170
06-28 2026-06-28 23:16:11
·
@메리고라운드님
junha
IP 211.♡.128.100
06-28 2026-06-28 21:07:19
·
세상 여론이란게 인터넷 게시판 몇몇 의견으로 정해지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ㅎ
junha
IP 211.♡.128.100
06-28 2026-06-28 21:08:41
·
유선생님 좋아하는 입장에서 자조적인 의견입니다
기훈
IP 115.♡.20.142
06-28 2026-06-28 21:30:55
·
...
로즈버글
IP 175.♡.236.206
06-28 2026-06-28 21:33:13
·
잭필드
IP 140.♡.29.1
06-28 2026-06-28 21:38:53
·
내 말에 토달면 용역이고 촉법이다라고 생각하면서, 자기 추종자들에게 망상을 심어준게 목적이라면 정말 잘 하신거네요. 멋져요!!
fleurdepeau
IP 118.♡.6.137
06-28 2026-06-28 21:50:44
·
와 이분.. 진짜 안쓰러우시네요..
ckoscar
IP 175.♡.130.134
06-28 2026-06-28 22:06:50 / 수정일: 2026-06-28 22:16:04
·
며칠전에 어떤 회원분을 *파리 취급하는 듯 하는
"ㅠ_ㅠ 너무 쉽게 잡히네요" 라고 댓글 달았던 분이네요.
다른 분 글에도 비아냥 하시고.
그 댓글은 왜 지우셨나요?
잘살아보잨
IP 106.♡.137.221
06-28 2026-06-28 22:11:45
·
뭘 방역이고 누구 하나 의지하며 자화자찬인지...너무 유튜브에 갇혀 계시지 마시고 주위 친구들도 만나고 주위 친구들이 정치병 환자라 하면 정치 얘기 말고 다른 공감 능력도 길러보세요 연세는 모르겠지만 뇌를 어디 의탁하려고 하지 마시고 생각이란걸 직접 해보세요 하긴 우리가 장동혁 응원하는거나 국짐에서 쩔래 응원하며 분열 원하는거나 뭐...신천지 통일교 jms뿌리 하나씩 뽑히다 보면 뭐....
슈뢰딩거의야옹이
IP 118.♡.11.181
00:03 2026-06-29 00:03:47
·
프레임 만들어서 분열을 조장하는자가 범인입니다
광어묵은지초밥
IP 39.♡.10.92
00:10 2026-06-29 00:10:52
·
반감이 더 커져가는 사람들이 꽤나 많아요.
그동안 김어준의 겸공에서 '대통령의 말은 이러이러한 것이다' 라고 계속 해석을 해왔고
그 해석에 대해서
'아니다 그 해석은 틀렸다 대통령 말을 그대로 봐라' 하는쪽이 나타나서 계속 대립을 해온건데
유작가님이 여러번 등판하면서 종국적으로는 '아니다 그 해석은 틀렸다'라고 했던 쪽이 맞는 말이었던게 되버렸어요.
그러면 그동안은 서로 친명을 자처하면서 '우리말이 맞소'의 구도였는데
이제는 '대통령 말이 맞소' vs '대통령이 틀렸소' 의 구도로 가게 되는거죠.
실제로 김어준 총수 쪽의 딴지 게시판에 가보면 이미 반명게시판이 됐어요. 돌아왔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이렇게 되면 대통령이 진짜 뭘 잘못했는가? 를 따져야 할텐데
국민들중에 임기 1년동안 이재명 대통령이 뭔가를 잘못했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지금 70대 이상분들도 이재명이가 잘한다고 하시는 마당에....
거기나 마지막까지 붙들었던 보완수사권 마저 그냥 국회가 원하는대로 하게 되버려서
반명프레임 만들려는 분들이 억지부리는 듯하게 보이기는 합니다.
가딩
IP 125.♡.75.39
00:19 2026-06-29 00:19:44
·
행복회로 강제로돌리지마시구요. 유시민은 이제 놔줄때가 된거 같아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