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네요. 근데 lcd화면을 왜 동그렇게 했을까요 네모로 하면 더 활용성이 좋을 텐데요 이북리더기 칩이 성능 낮은 경우가 많은데 핸드폰 화면 뒤쪽에 epaper화면을 붙여 연동시키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비쌀거 같긴 한데요
XTEINK X4가 훨씬 현실적인 대안같습니다 맥세이프로 붙여 쓰는..
다만 많은 이북유저들의 바람처럼 제발 안드로이드버전으로 나온다면 바로 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