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시작할겁니다 ㅋㅋㅋㅋ
썩을 내란범들 입니다 ㅋㅋㅋ
지금 우리나라가 AI시대에 어떤 위치에 있고
지방 국토 개발 및 내수시장 건설업까지 얼마나 호황될지 이런거 절대 이야기 안할겁니다 ㅋㅋㅋㅋㅋㅋ
용역들은 초과이익으로 ㅋㅋ 더 몰고 갈겁니다 초과 세수말고
야호!
ㅋㅋㅋ 시작할겁니다 ㅋㅋㅋㅋ
썩을 내란범들 입니다 ㅋㅋㅋ
지금 우리나라가 AI시대에 어떤 위치에 있고
지방 국토 개발 및 내수시장 건설업까지 얼마나 호황될지 이런거 절대 이야기 안할겁니다 ㅋㅋㅋㅋㅋㅋ
용역들은 초과이익으로 ㅋㅋ 더 몰고 갈겁니다 초과 세수말고
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