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집안이 당시 한 짓(?)에 비해서 과한 벌을 받았다는 덴 동의합니다. 국힘,민주 안가리고 진보,보수 안가리고 한국 기득권들 추잡스런 입시학벌 카르텔안에서 다 해먹는데 하필 조국만 걸려서 모진(?) 일을 당하긴 했죠,, 그렇다고 그게 문제없는 일이라고 옹호할일은 절대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무슨 대단한 피해자인양 희생양인양 김유 둘이서 조국을 어화둥둥해주는 모습이 영 꼴불견이었구요,, 염치없이 새정권 시작하자마자 문재인까지 나서서 사면해내라 떼쓰는 모습도 영 별로였어요,,, 요즘 정치판에서 보니깐 저 무능력함으로 검찰개혁 말아먹었구나 싶습니다. 안철수한동훈 감없다감없다 했는데 그들은 조국 비하면 선녀였음요
모리사와카나
IP 112.♡.253.4
06-28
2026-06-28 21:33:29
·
조국 앞으로 안봤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질립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양해 좀 부탁드립니다.
안철수랑 비슷하더라고요.
정치할 분이 아니었습니다
확인되지도 않고 증명할수도 없으며
무게감도 없는 유언비어에 가까운 이런 글을 보고 있으면
열등감과 자격지심과 상대적 박탈감에 시달리다
결국 이런 댓글을 쓰고 있는 가련하고 안타까운 한 인생이 떠오릅니다.
그렇고 그런 교수출신들이 그렇죠 뭐~
원래 깊은 내적 열등감이 이런 강한 공격성으로 발현되기 마련이라는 것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