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삼성전자·SK하이닉스의 반도체 팹(공장) 신설 방안'을 추진하고 있는 상황에서 경북 구미시장인 김장호 시장이 파격적 조건을 제시하면서 반도체 팹 구미 유치를 요구했다. 이 과정에서 "지역발전을 생각한다면 김부겸·오중기 당시 민주당 대구시장·경북지사 후보, 임미애 의원, 민주당 구미시의원 등이 나서서 지역에 반도체 팹 공장을 유치할 수 있도록 힙을 모아줘야 한다"고 요구해 설왕설래 하고 있다.
..........
https://www.pressian.com/pages/articles/2026062712271516949?utm_source=naver&utm_medium=search
중추와 위장을 자극하여 반사적으로 뱉게 하는 구토제.
오늘 발명된 구토제 신제품입니다.
너그 당에 도지사 이철우랑
구미 옆에 김천지역구 송언석 전 원내대표에게 해달라고 하지...
민주당에 맹목적으로 무식하게 요구하지말고
경북대구랑 산업용수문제부터 해결하고 나서라.
물가지고 싸우던데 해결은 했을까?
인두껍 뒤집어쓴 악마들입니다
지리산속,,,박수무당 찾아가서 다카키 신접해서 굿하면 유치가 가능할지 모르니,,,굿판이나 함 해보시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