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정부안 없어서 못주는건가요 지금 무슨 17억 낭비소리가 나오나요 정부안 싫다고 빽빽댈때는 언제고. 주면 안봐도 뻔하죠 검사랑 한패네 어쩌네 물도 뜯고 맛보고 즐기고 안봐도 비디옵니다..
hogar
IP 1.♡.153.197
06-28
2026-06-28 22:54:18
·
@목말랑님
NORAD
IP 59.♡.106.13
06-28
2026-06-28 20:24:21
·
국민 세금을 사용했으면 그 결과를 국민에게 보고할 의무가 있습니다. 국회의원은 국민의 대표로써 "추친단"이 작성한 "개혁한"에 관한 자료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추진단"이 작성하 검찰개혁안이 국가기밀이 아니죠. "결과"가 없으면 지금까지 받아간 세금은 반납해야죠.
적어도 백지제출에 대한 책임을 지던가 그게 아니라면 인수인계는 하셔야 부작용에 대해 참고를 하죠
이걸 실드치는 사람은 윤석열 잼버리 욕할자격도 없죠
추진단은 현 검사
이게 문제인가요
국회의원은 국민의 대표로써 "추친단"이 작성한 "개혁한"에 관한 자료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추진단"이 작성하 검찰개혁안이 국가기밀이 아니죠.
"결과"가 없으면 지금까지 받아간 세금은 반납해야죠.
하지말라고 말릴때는 자기가 하겠다고 잡고 믕게고 있다가 시간 다잡아먹고 도망할때가 없으니 이제와서 제출안한다는데, 조별과제하다 이런놈 걸리면 모두가 망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