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흑자라면 세금, 판관비, 인건비, 감가상각 다 뺀 상태로 돈이 남았다는건데,
거기에 납품단가 더 주라고 하면 이윤이 초과로 생기네요?
이야 초과이윤의 초과이윤이니까 또 사회적 대화로 뺏아야 겠네요?
진짜 말도 안되는 짓을 아무렇지도 않게 하려고 해요.
기업이 흑자라면 세금, 판관비, 인건비, 감가상각 다 뺀 상태로 돈이 남았다는건데,
거기에 납품단가 더 주라고 하면 이윤이 초과로 생기네요?
이야 초과이윤의 초과이윤이니까 또 사회적 대화로 뺏아야 겠네요?
진짜 말도 안되는 짓을 아무렇지도 않게 하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