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21573
데헷!?
야호!
초과세수~ 지방성장 시키면 ㅋㅋㅋㅋ
국토 균형 발전 및 ㅋㅋㅋ 지방 이 오히려 더 사람들 유입되기 시작할텐데 ㅋㅋㅋ
그거 싫죠 ㅋㅋㅋ 망하길 바라는데 국토 발전 되죠 ai 강국되죠~~ ㅋㅋㅋㅋ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21573
데헷!?
야호!
초과세수~ 지방성장 시키면 ㅋㅋㅋㅋ
국토 균형 발전 및 ㅋㅋㅋ 지방 이 오히려 더 사람들 유입되기 시작할텐데 ㅋㅋㅋ
그거 싫죠 ㅋㅋㅋ 망하길 바라는데 국토 발전 되죠 ai 강국되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