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을 빼고, 이자나 감가상각, 판관비 등 재무적 비용을 모두 빼고 남은 순수한 이익을 어떻게 나눌 것인가에 대한 논의"라며 "정부가 세금을 더 걷거나 직접 배분에 개입하겠다는 것이 아니라 1차 분배인 조세와 함께 노동시장 내에서의 2차 분배, 즉 원·하청 간 동반성장과 격차 해소 방안을 노사가 자율적으로 모색해보자는 취지"라고도 말했다.
세금 빼고 남은 돈 어떻게 할건지 말하는 거잖아요. 더 어이가 없는 건 기업에 대해 생각하는 수준이에요. 세금 빼고, 이자, 감가상각, 판관비 빼고 남는 건 지들이 가져가도 된다고 생각하는 거에요. 그럴거면 왜 사업해요? 그냥 가만히 있는거랑 무슨 차이인데요?
"세금을 빼고, 이자나 감가상각, 판관비 등 재무적 비용을 모두 빼고 남은 순수한 이익을 어떻게 나눌 것인가에 대한 논의"라며 "정부가 세금을 더 걷거나 직접 배분에 개입하겠다는 것이 아니라 1차 분배인 조세와 함께 노동시장 내에서의 2차 분배, 즉 원·하청 간 동반성장과 격차 해소 방안을 노사가 자율적으로 모색해보자는 취지"라고도 말했다.
세금 빼고 남은 돈 어떻게 할건지 말하는 거잖아요. 더 어이가 없는 건 기업에 대해 생각하는 수준이에요. 세금 빼고, 이자, 감가상각, 판관비 빼고 남는 건 지들이 가져가도 된다고 생각하는 거에요. 그럴거면 왜 사업해요? 그냥 가만히 있는거랑 무슨 차이인데요?
믿기지 않네요
공산주의 에서나 볼법한.....
낼 주식 또 개박살나겠네요
노조가 뜯어가 나라가 뜯어가 ㅎㅎ
민노총출신은 역시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