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개발한당 ·자전거당 ·소시당 ·안드로메당 ·디아블로당 ·AI그림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이륜차당 ·육아당 ·가상화폐당 ·여행을떠난당 ·AI당 ·냐옹이당 ·개판이당 ·3D메이킹 ·요리한당 ·걸그룹당 ·스팀한당 ·소셜게임한당 ·달린당 ·바다건너당 ·덕질한당 ·야구당 ·e북본당 ·물고기당 ·꼬들한당 ·리눅서당 ·찰칵찍당 ·빨콩이당 ·시계찬당 ·X세대당 ·ADHD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클다방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키보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임시소모임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WebOs당 ·위스키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김영훈이란 자가 저렇게 떠들면 산업부 장관이 태클 걸어야죠. 5

3
2026-06-28 19:06:52 수정일 : 2026-06-28 19:24:47 115.♡.11.254
상식이쵝오

"초과이익"?   이라는 해괴한 단어를 보네요.


초과이익은  적정이익 이란 단어의 개념이 있어야

만들어지는 단어인데  기업의 적정이익과  초과이익이 

어디까지 입니까.? 10%, 30%?


삼,하가  법을 어겼어요.?

세금안내고 그돈을 영익으로 잡았나요.

아님 국내업체 등골을 빼가면서 영업했어요.?

적자를 감수하면서 수십조를 투자해 리스크 감수하고

작년부터  모조리 외국기업에 삥뜯어 갖고 온 돈이고요.

그리고 번만큼   그대로 은행금고에 놔두질 못해요.

그중에 수백조 투자해야 지금 위치 지킬수 있습니다.


초과이익이라는 개념이 있다고 한들.

그걸 왜 국가가 개입해서 뺏으려 드나요.?

몇년전  메모리 폭락해서  수십조 손실 있을때는

국가가 세금환급 해줬나요.?


그냥 돈 많이 번만큼  더 거둔 법인세를  세수 부족한데 지원하고,

AI시대 잘따라가도록 기반시설 만들어 주면 될것을 

AI혁명으로 세계산업질서가 재편되네 마네 하는 중차대한 시기에

정책적으로 지원을 해서  적어도 지금의 경제순위를 유지할까 말까 하는 판국에

아무리 민노총 출신 노동장관이지만   

산업정책의 개념자체가  아예 없습니다.

어디서 저런게 굴러왔는지 모르겠어요.


이럴때 산업장관이 나서서  헛소리 하지 말라고

싸우던가 해줘야지   벙어리처럼 가만 있으면

국민들은 마치,  삼,하 가 무슨 나쁜짓을 해서 번돈을 

국가가 몰수하듯 비춰질수 있어요.


그리고 무슨 되도않는 공론화니 뭐니

떠들어 대봐야  국론만 시끄러워 집니다.

하고 싶으면 산업부와 내부적으로 협의라도 하던지.

민노총 시위 주최 하던식으로 저렇게 떠들어 대는 버릇은

짐만 됩니다.


제발  당분간 조용히 좀 삽시다.


상식이쵝오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버킷리스트 : 바이크 유라시아 횡단,  경량항공기 조종사 
평생소망 : 토착왜구는 3대까지  척살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5]
판데기
IP 222.♡.37.182
06-28 2026-06-28 19:08:48
·
김영훈 저 아저씨 자기 정치를 너무 오지게 합니다 빨리 짤렸으면 좋겠습니다 조선일보가 가장 사랑하는분이죠 현기준ㅋㅋ
shine7
IP 118.♡.14.241
06-28 2026-06-28 19:08:54
·
기업들 발목잡는 민주노총,운동권,시민단체들은 국가경쟁력 갉아먹는 기생충과 다름없다봐요
일산누렁이
IP 115.♡.146.70
06-28 2026-06-28 19:12:20
·
김영훈 장관은 장관에 임명될 깜냥은 안되는거 같습니다.
현업 잘한다고 경영 잘하는게 아닌거죠. 딱 노조위원장 수준인듯요
김영훈 장관땜에 노조가 더 싫어집니다.
korinh
IP 211.♡.196.195
06-28 2026-06-28 19:21:37
·
대통령을 비롯한 시도지사 구청장 등은 시민단체와 노동단체에 빵을 나눠주면 일을 제대로 할 수 없습니다
SUPERLINE
IP 211.♡.196.227
06-28 2026-06-28 19:21:55
·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