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국가기관인줄 알았는데 사단법인이였네요 위법인가요? 기업 국유화는 전시나 국민경제상 필요한거 아니면 위법맞구요. 하긴 이래도 우리나라 관료제나 카르텔 생각하면 뭐가 크게 다를까 싶긴 합니다.
축협도 함께하면 피파에서 뭐라할건 아닙니다만
그럴 돈도 없고 인력도 없습니다
그래서 후진국에선 축협 포함한 체육단체를 국가에서 관리하는 경우도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