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도 안되고 지지율 까먹는데는 계속 도움되는듯. 정동영이야 모르겠는데 김영훈은 이 정부 내각 인사중 가장 반응 안좋은데 top3 들걸요. 정동영은 특히 헌법에 대놓고 북한을 우리 영토이자 통일의 상대로 삼았는데 의구심이 드는 발언이 많아요.
국방장관으로 제격인 김병주 의원 놔두고 왜 굳이 방위 출신을 앉혀놓은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무려 4성장군까지 지냈던 인사를 왜 놔두고 저런 인사를 했을지에 대한 아쉬움이 큽니다…
지금 검색해보니 정동영이 두국가 론을 찬성했군요. 왠일인가했네요. 본문 글보고 착각했습니다. 역시나네요.
이재명 대통령이랑 안맞는 사람인거 뻔히 보이는데 그냥 청구서 때문에 쓴분이라고 개인적으론 확신하고 있거든요, 눈치 정말 안보시고 말도 정말 안듣더라고요, 삼성 노조사태때는 자기가 다 해결했다는듯이 본인 정치 하시는것도 좀 그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