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훈같은 인물이 계속 이념편향적인 행보보이고
2030인기 끌건 없고 지지율 하락세고 당정이랑 갈등시작됬고
이 정부의 초반 인기가 실용과 유연함과 신중함인데
그런거 강성파들 때문에 많이 어그러지고 장관들 호흡도 잘 안맞는거 같고.
사회연대임금이나 자꾸 유럽어쩌구좀 그만하라구요
유럽이라고 다 이상적인거 같아요?
젊은층이 저런거 싫어한다구요
김영훈같은 인물이 계속 이념편향적인 행보보이고
2030인기 끌건 없고 지지율 하락세고 당정이랑 갈등시작됬고
이 정부의 초반 인기가 실용과 유연함과 신중함인데
그런거 강성파들 때문에 많이 어그러지고 장관들 호흡도 잘 안맞는거 같고.
사회연대임금이나 자꾸 유럽어쩌구좀 그만하라구요
유럽이라고 다 이상적인거 같아요?
젊은층이 저런거 싫어한다구요
국민들은 과정을 투명하게 볼 수 있으니까 좋은 방향으로 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님 조국 임명전에 유시민 김어준 두명한테 전화해서 임명할지 물어봤잖아요.
유시민씨 노무현은 운좋게 김대중씨 물이 덜빠져서 그냥 된거람서요.
유시민씨 문재인은 볼거도 없는데 박근혜 탄핵빨로 운좋게 당선된거람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