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이상한 논쟁불러일으키는 사회연대임금제나
초과이익 공유 이런거 자꾸 해서 젊은층 중도층 지지율 떨어질게 하지말구요
결국은 그냥 기업에 대한 이익은 세금으로 나누는거외에 어떤나라도 방법이 딱히 없습니다.
정부도 솔직하면 좋겠네요
재벌과 기업의 이익도 사회 공익차원에서 환수되어야할 일정부문 필요성이 있으니 횡재세를 논의해볼필요도 있다. 이런식으로요
자꾸 이상한 논쟁불러일으키는 사회연대임금제나
초과이익 공유 이런거 자꾸 해서 젊은층 중도층 지지율 떨어질게 하지말구요
결국은 그냥 기업에 대한 이익은 세금으로 나누는거외에 어떤나라도 방법이 딱히 없습니다.
정부도 솔직하면 좋겠네요
재벌과 기업의 이익도 사회 공익차원에서 환수되어야할 일정부문 필요성이 있으니 횡재세를 논의해볼필요도 있다. 이런식으로요
정부에 요구할 사항은 아닌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