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이 의무적으로 한마디로 세금식으로 중소기업 노동자들 위해 펀드같은거 조성하는거 아닌가요? 이게 효과가 있긴해요? 유럽에서도 하긴해요 저런제도? 유럽도 경제개혁 해서 한국 좌파운동권들과 달리 몽상론적 이념들 이제 그렇게 안강할텐데요.
그 때까진 자기 생각대로 가는거죠 뭐….
아쉬운 소리 안했어도 대선 승리했을텐데
민주주의 자본주의 국가에 이상한 장관을 보게되다니요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