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올릴때마다 이미지 깨버리는데 본인은 정작 그걸 모르는건지 아님 걍 마이웨이 걷는건지 모르겠네요 지지자들이야 SNS에 뭘 올려도 응원하겠죠. 저도 조국 전장관 고생한거 보면 안쓰럽다가도 본인이 그러한 정치적 서사가 있음에도 SNS를 통해 가벼운 이미지를 보여주면서 그 서사를 걷어차고 있으니 안타깝습니다 이번 선거의 참패도 이런 결과겠죠 제가 조국 전장관 근처에 있는 인물이라면 SNS 끊고 어디 산에라도 올라가라고 했을겁니다
치타공
IP 119.♡.203.53
06-28
2026-06-28 19:16:14
·
문조털래유조차도 유시민 작가가 언급해서 알게 된 것인데...
닫힌
IP 183.♡.232.216
06-28
2026-06-28 19:55:11
·
못해도 너무 못하네요 정말..
알랳드롷
IP 59.♡.26.220
06-28
2026-06-28 20:14:14
·
조국당 성비위는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지운데요? (x) 지운대요? (o)
됫(x) 됐(o)
그걸 왜 저한테? ??
?
타이밍 참...
아마 누구처럼 고양이가 눌렀던지 아님 다른 누구처럼 계정이 혼자 이상 동작을 한 것이었겠죠.
근데 저 글을 올려서 얻는 게 뭐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고소라도 하겠다는 건지 …
내가 이런 인물을 위해 서초 집회에 나갔다니 실망스럽기 그지 없습니다. 정치를 해서는 안되는 사람…. 저애게는 안철수 같은 인물처럼 느껴집니다.
정치 입문전의 아우라를 생각하고 기대했다가 크게 실망했다는 공통점을 보유…
참 보면 볼수록 안타깝습니다.
막말로 지금까지 SNS가 본인에게 해만 끼쳤지 도움된 적이 거의 없던것 같은데 말이죠…
지지자들이야 SNS에 뭘 올려도 응원하겠죠. 저도 조국 전장관 고생한거 보면 안쓰럽다가도
본인이 그러한 정치적 서사가 있음에도 SNS를 통해 가벼운 이미지를 보여주면서 그 서사를 걷어차고 있으니 안타깝습니다
이번 선거의 참패도 이런 결과겠죠 제가 조국 전장관 근처에 있는 인물이라면 SNS 끊고 어디 산에라도 올라가라고 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