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권재창출이 안되면
이재명의 빛나는 성과가 순삭할겁니다
코스피2만을 가서 자산이 증식되고
5만불이 되어 경제가 돌아도
대선은 언제나 51대49의 싸움일겁니다.
인간은 감정의 동물이니까요
저짝은 다음대선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도 그랬으니까요
김영삼.노무현을 홀대한 이회창.정동영을 보면 알수있듯이 같은편 전직대통령을 때리면 지지자들이 분열합니다
그래서 이재명을 진정으로 아끼는 지지자들은 조용히 지켜볼겁니다
그래서 저는 뉴이재명이라고 설치는 자들은
저짝편이라 생각합니다
집안에 자식들도 마누라도 각자 생각이 다른데
남들은 생각이 얼마나 다르겠어요?
나와 다름을 인정하고 포용해야죠
자기와 생각이 다르다고 배척하는
그런 생각이 민주당 망치는 지름길입니다
내 팬심 채우는게 최고의 가치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가짜 엄마는 애를 도끼로 절반을 가르든, 팔다리를 끊어서 나눠 가지든 아무 상관이 없거든요. 자기 몫만 챙기면요.
진짜 엄마가 더 강해져야 됩니다. 포기하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