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이 코어분들 정당이라면서요? 그럼 왜 이언주 전최고위원은 사퇴할때까지 가만 놔뒀나요? 112만 권리당원중에 20%서명만 받으면 당원소환이 가능한데 왜 아무도 안나서죠? 20만이면 김어준 뉴스공장 구독자 10%밖에 안되요 당을 지키고 싶은게 진심이면 대통령한테 요구하지 말고 직접 하세요.
한동훈이나 잘하라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