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이 쓰는 건 진짜 한 명도 못 봤는데.. 30대인 저도 주변에 쓰는 사람 없고(없는 것 같고도 아닌 없고) 대신 대부분 인스타그램으로 넘어온 것 같거든요 정치인들이 (여전히) 많이 쓰나요 젊은 세대 만나려면 새 플랫폼도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은데 .. 아래 조국 페이스북 보고 든 생각입니당
예전 학교다닐때 친구들 눌러보면 휴먼계정이거나 탈퇴했더군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