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식사한다고 들었는데 두 분이 직접
지금 내부 싸움할 때가 아니다
Ai 시대를 여는 국가 대변혁기에 힘 합쳐야 한다
서로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자
이런 말씀 해주신다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그럼에도 양쪽에서 더 비난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진짜 엑스맨들인거겠죠... 전현직 대통령 이름 팔아서 먹고사는 사람들...
곧 식사한다고 들었는데 두 분이 직접
지금 내부 싸움할 때가 아니다
Ai 시대를 여는 국가 대변혁기에 힘 합쳐야 한다
서로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자
이런 말씀 해주신다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그럼에도 양쪽에서 더 비난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진짜 엑스맨들인거겠죠... 전현직 대통령 이름 팔아서 먹고사는 사람들...
뉴이재명도 지들 원하는대로 안해주면 ㄱㅈㄹ떨어요.
그들은 단지 이용할 도구이자 이유가 필요할 뿐이예요.
뉴이재명이 시작하고 갈라쳐서 계속되는게 이 싸움인데,
이재명이 손가혁과 뉴이재명한테 지시하면 끝나는 게임이죠.
오로지 사리사욕만 챙기는 이익 집단으로 보이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