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Jaemyung_Lee/status/2071111845600227509?s=20
-------
대통령님의 글이 너무 좋습니다.
국가 균형발전과 RE100...대통령이 후보때 부터 한결같이 얘기해 오던 문제였습니다. 성과를 내기 위해 이제 첫삽을 뜨나 봅니다.
https://twitter.com/Jaemyung_Lee/status/2071111845600227509?s=20
-------
대통령님의 글이 너무 좋습니다.
국가 균형발전과 RE100...대통령이 후보때 부터 한결같이 얘기해 오던 문제였습니다. 성과를 내기 위해 이제 첫삽을 뜨나 봅니다.
님 구미 실트론 잘 굴러가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