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K, 호남·충청에 '반도체 클러스터·AI 데이터센터'…역대급 투자 예고[3대 메가프로젝트②] :: 공감언론 뉴시스 ::
29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 대한민국의 미래 프로젝트 - ‘대한민국 3대 메가프로젝트’ 가
이재명 대통령의 주도로
이재용 삼성회장, 최태원 SK 회장과 함께 발표가 됩니다.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국힘과 보수언론은 반도체 클러스터를 호남으로 가져오는 것을 가지고
정치적인 강제다 등의 가짜 논리로 이 프로젝트를 망치려고 하고 있습니다.
우리 이제 며칠만이라도 내부 논쟁을 자제하고
국힘과 보수언론을 향해 힘을 모읍시다.
대한민국의 미래와 국토의 균형발전을 위한 프로젝트에 힘을 모읍시다.
감사합니다.
이 프로젝트를 위해 우리 모두 힘을 모아야 할 떄입니다.
이런 프로젝트는 다들 너무 찬성이겠죠.
꼭 빠르게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혐오와 비하를 일삼는 세력이 이잼을 오히려 고립시키는겁니다 그들을 제발 끊어내세요
강원도는 소외되는 건가요?
그냥 지도가 잘못 그려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