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macos님 여기서 허수아비때린다고 변하는게 있나요 경상도만 돼 하는 사람들한테 가서 따지시구요 경기도 용인조차 착공에만 6년 걸렸어요 정부에서 등 떠밀어도 결국 기업들이 최종 판단하는 겁니다 반도체 유치전 할 때 경상도 전라도 상관없이 안간다고 했었고 용인밸리조차 아직 완공이 아니죠 반도체는 시클리컬 산업이라 공장 착공도 가봐야 아는 거죠
applemacos
IP 140.♡.29.1
15:56
2026-06-28 15:56:27
·
@CIRRUS님
CIRRUS
IP 122.♡.84.152
15:56
2026-06-28 15:56:51
·
@applemacos님
F0xx27
IP 220.♡.135.18
15:50
2026-06-28 15:50:33
·
전형적인 일반화의 오류 확층편향적 사고입니다
applemacos
IP 140.♡.29.1
15:50
2026-06-28 15:50:42
·
@F0xx27님 아닙니다
무한의주인
IP 121.♡.101.22
15:53
2026-06-28 15:53:47
·
저도 그렇게 생각
에드맨
IP 106.♡.200.140
15:57
2026-06-28 15:57:13
·
찰리맨슨
IP 14.♡.98.14
15:57
2026-06-28 15:57:33
·
이런 글은 오히려 반발을 키우는 글입니다 퍼가서 조롱하기 딱이에요 저는 호남투자 찬성하는 입장입니다.
자유로운새
IP 211.♡.199.164
16:00
2026-06-28 16:00:11
·
그 논리의 정반대는 호남반도체 우기는 사람들 = 배급견인가요?
Barakah
IP 116.♡.174.210
16:05
2026-06-28 16:05:15
·
나도 호남에 투자를 늘려야 한다고는 생각하지만 이런 건 뭐지???
한강라면조아
IP 121.♡.79.14
16:10
2026-06-28 16:10:34
·
제주의푸른밤
IP 121.♡.188.235
16:17
2026-06-28 16:17:56
·
흑백논리 안사요
IP 182.♡.77.223
16:22
2026-06-28 16:22:59
·
그런 흑백논리로 한국전쟁때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지요. 댓글로 열심히 써봤자, 글쓴이 귀에는 안들리겠지만요...
자신의 생각과 다르면 다 악마로 모는 것.
근데 경상도는 돼
이게 원천봉쇄 일베 논리 아닌가요?
퍼가서 조롱하기 딱이에요
저는 호남투자 찬성하는 입장입니다.
호남반도체 우기는 사람들 = 배급견인가요?
댓글로 열심히 써봤자, 글쓴이 귀에는 안들리겠지만요...
이렇게 어그로 끄는것은 일베들이 하는짓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