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실패하고도 또 본인 명예욕과 20억짜리 봉사 개드립 쳐하다가..
두번을 망치는것도 쉽지 않은건데. 그걸 해냅니다.
그걸 판을 깔아준 협회랑 이임생도 레전드고요
김도훈 감독은 거부했다는데.. 횽mb가 피해를 엄청나게 주네요. 스트레스는 덤이고.
선수들 8년은 어쩌라고... 손흥민이 하필 두번을 저런 쓰레기감독 밑에서 거쳤다는게.. 슬픕니다.
한번 실패하고도 또 본인 명예욕과 20억짜리 봉사 개드립 쳐하다가..
두번을 망치는것도 쉽지 않은건데. 그걸 해냅니다.
그걸 판을 깔아준 협회랑 이임생도 레전드고요
김도훈 감독은 거부했다는데.. 횽mb가 피해를 엄청나게 주네요. 스트레스는 덤이고.
선수들 8년은 어쩌라고... 손흥민이 하필 두번을 저런 쓰레기감독 밑에서 거쳤다는게.. 슬픕니다.
나의 그녀는...
이번 케이스는 그냥 타인피해정도가 아니라 전국민에게 좌절감 실망감을 준거고.
차범근 때는 다 마치지도 않은 상태에서 경질하더니, 홍명보는 왜 그냥 둡니까?
되도않는 인터뷰나 처 하게 내버려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