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youtube.com/post/UgkxS6IZGKh8_xUwyPSpjiwARJE0CpS1kY-f?surface=shorts&data=AXmpSAF3KTuUULnR1-XQjSzP65bQoIlZdzcNTAnxADjvGYZGAhy0Dr4c6fs8F6S9Twx_9VnDOLNOfc9C&si=CLrOH5VywXvwmm5u 다른 사람은 괜챃다고 생각하시는겁니까...
그게 없네요.
그러라고 있는게 보완수사권이니까요.
대통령이라고 사냥감이 안된단 보장 없어요. 그게 우리가 제일 두려워하는거고요.